감성이 풍부해지는 가을에 무엇보다 예민해지는건 헤어스타일링을 꼽을 수 있을텐데. 이번엔 올해 초부터 셀프염색약 시장에서 큰 이슈를 만들고 있는 아론 스넬 컬러트리트먼트 미용실 염색약을 빼놓고 이야길 할 수가 없을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와 만족도로 헤어 시장에 선두를 고집하고 있다.

작년부터 셀프염색의 전성기가 시작되어 이제는 셀프염색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을 정도로 폭넓은 세대를 아우르며 셀프염색약 시장은 해를 거듭할수록 그 규모가 커지고 있다. 이는 가성비를 높인 셀프 스타일링의 인구가 늘었다고 봐도 과언은 아니다.

이를 만족시키고자 아론샵에서는 다양한 컬러와 함께 컬러를 혼합하여 폭넓은 색상표현이 가능한 염색약으로 많은 컬러를 연출할 수 있고 발색력 또한 우수해서 많은 사용자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다. 하지만 셀프염색약을 경험한 사용자들이 신기해하는건 염색을 했는데 머릿결이 더 좋아졌다는 후기를 입을 모아 하고 있다는게 아론 스넬 컬러트리트먼트 염색약의 진짜 매력이 아닐까 한다. 

셀프염색의 종지부를 찍듯 이달엔 탈색약을 런칭하여 탈색 후 염색과 영양까지 그리고 왁싱이라고 하는 헤어매니큐어까지 미용실 염색의 다양한 시술을 위한 제품들이 구색을 맞추고 있어 소비자가 원하는 셀프염색시술를 마음껏 즐길수 있게 되었다. 

과거에 염색이나 탈색이 머리결을 손상시킨다는 인식이 강해서 선듯 셀프시술을 망설이는 경우가 많았지만 지금은 부담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염색과 탈색으로 본인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찾아 염색으로 스타일링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 만족도가 대체로 만족하는 후기들이 많아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한번 용기내볼만 할것이다.

이미 국내외 전문 헤어샵에서 인정받은 아론 브랜드는 염색에 필요한 고농축 헤어앰플과 함께 염색모 파마모를 위한 약산성샴푸 그리고 트리트먼트 헤어팩 등등 이외에도 매직과 웨이브 파마 이미용가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명실상고 전문헤어브랜드임을 입증하고 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에서 염색약 추천 스넬 컬러트리트먼트 염색약 2+1 이벤트를 필두로 현재 소비자만족 4년연속 1위기념 축하글 이벤트로 축하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5,000원의 샴푸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탈모샴푸1+1증정, 이미용가전 10%할인, 신제품출시 기념 탈색약10%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중이다.

 행사를 진행중에 있다. 스넬염색약은 현재 네이버쇼핑 1위, 오픈마켓 판매량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으며 반복적인 염색에 대한 시간적, 비용적 부담을 최소화하여 부담 없이 셀프로 진행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스넬염색약을 구매하면 미용실 리페어 실크 헤어트리트먼트를 함께 제공 받을 수 있고, 무료샘플신청 이벤트 또한 함께 진행하고 있어. 샴푸와 트리트먼트, 컨디셔너(린스), 여름 쿨샴푸 등 다양한 제품을 부담 없이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아론샵은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만큼 누구나 부담 없이 이번 셀프 스넬 컬러트리트먼트 염색약 2+1 이벤트 행사에 참여가 가능하다.  아론샵의 스넬염색약은 높은 회복력의 달팽이 성분인 ‘뮤신’ 성분을 함유하여 차별화된 효과를 볼 수 있고 저손상, 저자극, 노암모니아 셀프염색약으로 시술시 염모제의 냄새가 약하고 순하고 부드러운 향으로 시술의 부담을 줄였다.

식물성 성분으로 두피 자극,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하면서 간단한 방법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만큼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에서 선호도 1위로 꼽히며 염색약추천 제품으로 온라인 판매 염색약 카테고리 4년 연속 최우수 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스넬 염색약의 ‘뮤신’ 성분은 달팽이 등껍질 성분으로 뛰어난 보습력과 함께 놀라운 회복력을 갖고 있는 성분으로 이를 염색약에 최초로 적용하여 염색시 손상된 모발의 회복력을 끌어올렸다. 달팽이의 몸이 항상 촉촉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뮤신 성분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수분 손실을 막아 달팽이 몸의 건조를 막아주기 때문이다. 

또한 깨진 등껍질이 빠르게 복원 가능한 것 역시 점액 성분인 뮤신 성분의 작용 덕분이다. 이처럼 뮤신 성분은 잡티 및 탄력 저하를 빠르게 케어해 줄 뿐만 아니라 높은 회복력으로 본래의 건강한 모발로 회복을 돕는다. 스넬 컬러트리트먼트 염색약은 뮤신 성분에 콘드로이친황산이라는 성분이 있어 단백질과 결합하여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넬염색약은 달팽이 점액 추출물인  ‘뮤신’ 성분 뿐만 아니라 세이지 추출물, 상백피 추출물, 알로에 추출물 등 각종 천연 영양 성분이 함유된 컬러트리트먼트 염색약으로 헤어 시술 후 약해질 수 있는 모발에 윤기, 탄력을 제공하며 높은 보습력으로 수분 유지에 특화되어 있다. 

또한 매트릭스를 강화하여 선명한 색상을 제공한다. 물빠짐이나 색바램이 적고 원하는 색상을 간편하게 표현할 수 있어 멋내기 염색, 흰머리, 새치머리 염색 등 반복적, 주기적인 염색을 필요로 하는 많은 소비자들의 구매가 이어지며 높은 재구매율을 바탕으로 현재 셀프염색약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은 소비자만족지수 4년연속 1위 뿐 아니라 헤어미용 랭키1위를유지하고 있는 자타공인 1위 브랜드라는걸 볼수 있다. 염색약추천 스넬 컬러트리트먼트 염색약, 천연 헤나염색약 등 각종 셀프염색약과 트리트먼트추천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헤어앰플, 헤어팩, 헤어오일, 아르간오일 등 각종 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모발의 산성도 관리를 위한 약산성샴푸를 기본으로 두피샴푸, 지성샴푸, 탈모샴푸, 비듬샴푸, 쿨샴푸 등 각종 기능성샴푸를 제공하며 남자 스프레이추천 헤어스프레이, 헤어왁스, 헤어젤, 컬링에센스 등 스타일링 제품 또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고데기추천 티타늄 고데기, 매직기, 판고데기, 전기헤어캡, 헤어드라이어 등 티타늄 시리즈로 출시된 각종 전자 제품 또한 높은 제품력을 인정 받아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