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앙방이 지난 11월 18일에 신향 ‘잉글리쉬 프리지아 부케’를 정식 출시한 이후 주문량이 크게 늘었다고 밝혔다.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했던 11월 13일 사전 예약 판매에서 조기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던 ‘잉글리쉬 프리지아 부케’는 정식 출시 직후부터 바로 주문량이 증가하면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지난 18일 공개된 앙방의 여섯 번째 신향 ‘잉글리쉬 프리지아 부케’는 풀잎과 나무의 신선한 향과 프리지아의 은은한 꽃향기를 동시에 풍기는 향이며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을 원하는 20~30대 여성에게 제격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앙방은 명품 향수 향기를 모티브로 하여 전문 조향사가 조향해 향기 좋은 샴푸, 승무원 샴푸로도 주목을 받고 있는 약산성 샴푸이다. 출시 이후 일부 품목들이 완판되며 두피 건강과 함께 향기 케어까지 가능한 브랜드로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앙방은 두피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파라벤 등의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42가지 천연 추출물 및 천연 단백질을 사용해 향료를 제외한 전 성분이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피부 자극 안전성 테스트에서 자극 지수 0.0으로 저자극을 인정받아 안전하고 자극 없는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앙방은 쿠팡 로켓배송 입점 및 헤어케어 부문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과 더불어 네이버 쇼핑 샴푸 관련 주요 인기 키워드인 미용실샴푸, 약산성샴푸, 향기좋은샴푸, 임산부샴푸, 단백질샴푸 5개 부문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등의 성과를 거뒀다. 

현재 앙방의 여섯 번째 신향 ‘잉글리쉬 프리지아 부케’는 쿠팡 및 네이버 스토어팜, 신세계몰, G마켓, 옥션, 앙방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