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문화가 보편화되면서 맛은 물론이고 푸짐한 양에 다양한 종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식당들이 전국적으로 많이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대전복합터미널 맛집 ‘이종구항아리짬뽕’이 이색적인 돌짜장과 항아리짬뽕으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대전 24시 맛집 이종구항아리짬뽕의 돌짜장은 뜨거운 돌판 위에 신선한 해산물과 불 맛 가득한 소스로 버무려진 쫄깃한 면발이 푸짐하게 담겨 나온다. 이에 식사가 끝날 때까지 짜장면의 첫 온기를 그대로 맛볼 수 있어 인근 주민, 직장인들, 학생들은 물론이고 대전을 찾아온 관광객들 사이에서 대전 돌짜장 맛집으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대전복합터미널 맛집 이종구항아리짬뽕에서는 돌짜장과 함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메뉴가 있다. 바로, 항아리짬뽕이다. 큼직한 항아리에 쫄깃한 면발, 각종 해산물, 채소로 가득 채워 압도적인 비쥬얼을 선보이는 항아리짬뽕은 억지스러운 매운 맛의 캡사이신이 아닌 맛있게 매운 청양고추를 사용해 짬뽕 마니아들로부터 극찬을 받고 있다.

 

해당 업체는 대전 복합터미널 짬뽕 맛집답게 ‘갈비짬뽕’, ‘하얀 짬뽕’, ‘폭탄 짬뽕’ 등 다양한 종류의 짬뽕 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쫄깃한 식감에 바삭한 견과류가 더해진 ‘탕수육’, 고소한 풍미의 ‘새우 탕수육’ 등의 퓨전화된 중식 요리를 선사한다.

 

대전 복터 맛집 이종구항아리짬뽕에서는 푸짐한 이색 메뉴 뿐만 아니라 손님을 위한 고품격 서비스까지 마련해 눈길을 끈다. 메뉴 주문 시 보리 강정, 공깃밥 및 개인의 식사량에 따라 곱빼기 요청을 무료로 제공하며, 메인 메뉴인 돌짜장 또는 항아리짬뽕을 주문하면 고르곤졸라 피자까지 서비스로 맛볼 수 있다.

 

해당 매장은 24시간 맛볼 수 있는 대전 24시 맛집으로 대전 복합터미널 혼밥족 뿐만 아니라 새벽 손님들에게도 눈길을 끌고 있으며, 2만 원대에 3인이서 든든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역대급 가성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전복합터미널맛집 이종구항아리짬뽕 관계자는 “돌짜장과 항아리짬뽕은 일반적인 배달 음식과 다르게 양적인 부분은 물론이고 까다로운 기준 아래 엄선된 식재료를 사용하고 있어 방문한 손님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며 “이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매월 1일 65세 이상 노인분들에게 점심 무료 식사 나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대전 용전동 맛집 이종구항아리짬뽕에서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하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