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네이버쇼핑 공식 스토어샵을 운영하는 벨로파는 퓨리엔코 핸드워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핸드워시 손세정제는 버블폼 타입으로 빠르게 펌핑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손에 한 가득 들어오는 볼륨감 있는 버블폼으로 적용하여 더욱 적은 분량으로 충분한 세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올해 7월 시작된 일본의 대 한국 수출규제의 여파로 일본산 제품의 불매운동이 5개월 째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삼성, LG, SK 등의 국내 대기업 외에도 생필품을 생산하는 국내 중소기업을 중심으로 일본산 생활필수품을 대체하기 위한 신상품 개발이 이어지고 있다. 일본산 제품보다 우수한 품질로 대체가능한 국내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퓨리엔코 핸드워시는 100% 국내에서 제조가 이루어졌다.

기존 핸드워시 손세정제 제품은 4종 유해성분이 없는 4FREE 제품이 시중에 유통되었지만 퓨리앤코 핸드워시는 7종 유해성분을 없앤 7FREE 제품으로 강화하여 손 세정제 사용에 피부가 민감하게 반응하는 소비자도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벨로파 온라인 쇼핑몰의 한 관계자는 “7종 유해성분이란 메칠이소치아졸리논, 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 및 트리클로산, 에틸파라벤, 설페이트 등의 성분을 뜻하는데 이 중에서 설페이트(Sulfate surfactant)성분은 일부 소비자에게 피부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으로 사용 시 주의가 필요하다.”며 “퓨리앤코 핸드워시는 설페이트 성분 대신 식물선 천연 유래성분 ‘설포석시네이트’를 함유하여 풍부한 버블폼 발생과 우수한 세정력을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손세정제 향기에 민감한 소비자나 어린 자녀의 취향에 맞춰 향 자극이 적고 은은한 베이비파우더 향으로 제작되었다.

퓨리앤코 핸드워시 정품은 네이버 스토어샵 벨로파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1+2 세트상품을 12,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출시기념 및 행사참여 문의는 퓨리앤코 공식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