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가 오는 12월 3일까지 ‘2020 고객 감동 캠페인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진정한 고객 사랑을 실천하는 의미에서 25주년 기념 슬로건을 고객이 직접 뽑을 수 있도록 마련한 기회로 1995년 창립 이래 개별여행 전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내일투어의 역대 11가지 캠페인들을 함께 소개하고 있다.

내일투어는 지난 25년간 동행, 지구를 걷자, 내일의 심장이 뜁니다, 내일을 믿습니다, Only for you, 내일은 선물입니다, 아자! 세상을 변화시키자, u first, 고객과 사랑에 빠지다, 내일을 향해 떠나라, smile Again 등을 역대 슬로건으로 사용한 바 있다. 이 중 고객의 투표로 선정된 슬로건이 2020년이자 내일투어 25주년 대표 슬로건으로 선정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하여 내일투어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을 존중하는 진심과 사랑을 담은 문구로 꾸준하게 ‘내일 캠페인’을 진행해왔으며, 그간 고객에게 받아온 사랑을 실천하고자 금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창립 25주년을 기념 캠페인 슬로건은 내일투어의 역대 슬로건 중 고객들이 선정한 캠페인 슬로건으로 선정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슬로건 투표 참여 시 추첨을 통하여 경품도 제공할 예정인데, 투표이벤트는 로그인 후 아이디당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이번 투표 상품으로는 1등 내일투어 여행상품권 30만원, 2등 호텔예약 전문 브랜드 호텔돌핀스 할인쿠폰 5만원, 3등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상품이 주어진다. 4등 1,000명에게는 바나나우유가 제공되며, 4등의 경우 투표 완료 시 당첨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내일투어는 1989년 국내 최초 단체배낭여행 프로그램 개발을 계기로 1995년 본격적으로 여행 산업에 뛰어들었다. 배낭여행 시장점유율 1위 달성하며 발전을 거듭한 이후 개별여행 ‘금까기’, 개별패키지여행 ‘우리만’ 등을 출시하며 개별여행 전문그룹으로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굳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