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보다 이르게 찾아온 한파 소식에 방한용품을 구비하려는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대표적인 방한용품으로는 전기장판, 전기요 등을 꼽을 수 있다. 단순히 콘센트를 연결하는 것만으로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추운 날씨에 따듯한 잠자리를 만들어줘 겨울 필수 제품으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전기장판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며 시중에는 1인용전기장판, 2인용전기장판, 온수매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겨울 시즌을 맞아 쏟아져 나오는 수많은 제품들 속에서 어떠한 제품을 구매할지 모르겠다면 전기요 추천 제품, 전기요 추천 리스트 등을 검색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처럼 방한용품에 대한 관심이 커진 가운데, 편한잠에서 ‘푸욱초슬림전기요’ 기간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본 행사에서는 전 옵션 40%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포토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 증정한다.

 

오랜 역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푸욱초슬림전기요는 기술특허열선 3중 무자계열선을 사용하고 있다. 해당 열선은 전자파를 차단, 전자파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며 미세한 굵기로 등이 배기는 등의 불편함이 없다. 또한 감열선방식, 국부과열방지센서, 15시간 자동타이머 등 5중 세이프가드 컨트롤러 탑재로 화재 나 감전 등 각종 안전사고에 철저히 대비하고 있다.

푸욱초슬림전기요는 진드기 방지 기능의 퀼팅 마이크로 극세사 원단을 적용함으로써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초극세사 원단으로 신체에 닿는 촉감이 부드러우며 먼지가 덜 붙어 더욱 안전하다. 특히 신제품 안티리아 전기요는 가벼운 M2원사를 사용했으며 생활방수, 박테리아 및 알러지 방지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푸욱초슬림전기요는 미니, 싱글, 더블, 퀸/투난방 4가지 사이즈 구성으로 1인용전기장판, 2인용전기장판을 찾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심플한 조작방법과 워셔블 소재로 사용 및 관리가 편리하며 효율적인 전기 소비량으로 전기세 절감에 도움을 줘 일반 가정집은 물론 자취방, 여행지 등에서도 사용이 용이하다.

 

편한잠 푸욱초슬림전기요는 공신력 있는 국내 기관을 통해 폼알데하이드, 아릴아민 등 각종 유해성분으로부터의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미국, 유럽, 한국 등 총 5개국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14일 사용 후 불만족 시 환불을 보장한다.

 

편한잠 관계자는 “방한용품, 특히 전기매트나 전기요의 경우 신체와 직접적으로 접촉하며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제품이기에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며, “푸욱초슬림전기요는 높은 품질과 안전성, 가격대 등을 모두 만족하는 제품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편한잠’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