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개인의 개성과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여기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단독주택이나 타운하우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전원주택과 닮은 타운하우스는 도심 생활권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음은 물론, 싱그러운 자연 환경 속에서 쾌적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30~40대 수요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 평택 타운하우스 ‘숲속마을 어반포레’가 우수한 입지조건과 풍부한 개발호재를 내세우며 실수요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단독주택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더존하우징’과 종합건설사 ‘인우이앤씨’가 동시 시공하여 더욱 믿을 수 있고 다양한 입주 편의시설이 제공돼 거주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평택단독주택단지 ‘숲속마을 어반포레’는 평택 브레인시티, 복합환승센터, 삼성전자, LG전자디지털파크 등 탄탄한 개발호재를 품고 있다. 또한 고덕국제도시가 조성 중에 있으며 이에 따른 가치 상승과 함께 풍부한 고정 수요를 얻을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는 세밀한 교통망이 구축되어 있어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지하철 1호선 송탄역과 진위역이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SRT 지제역 개통으로 강남까지 약 30분여 내로 이동 가능하다. 2021년 계통 예정인 GTX를 이용할 경우 서울까지 한번에 이동할 수 있다는 점도 인기 요인 중 하나다.

평택타운하우스 ‘숲속마을 어반포레’는 1번 국도 변에 자리하고 있으며 초, 중, 고등학교가 가까이 있어 훌륭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여기에 이마트, 홈플러스, 송북시장 등 주요 편의시설이 인접해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숲속마을 어반포레’는 입주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디자인 설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기 다른 규모와 인테리어 구조로 자신이 꿈꾸는 전원주택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이상적인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평택 숲속마을 어반포레는 도심의 편리함과 자연의 가치를 담은 타운하우스로, 모두가 꿈꾸는 프리미엄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도록 한다”며, “입주자 개개인에 맞춘 디자인 설계로 더욱 편리한 삶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전원주택에 대한 로망이 있었다면 충분히 만족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평택 송탄 숲속마을 어반포레는 평택시 독곡동 전원유치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