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층간소음의 불안감이 나날이 심해지고 있다. 층간소음 스트레스를 못이기고 윗층 부부에게 흉기난동을 벌이는 사건까지 발생했다. 이처럼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층간소음 분쟁은 과거에서부터 최근까지 꾸준히 발생되고 사건의 강도도 더욱 깊어지고 있다.

불안해소 방안으로 많은 층간소음 관련 제품이 쏟아져나오고 있지만, 기능부분은 항상 의문이 드는게 현실이다.

이에 대해 층간소음매트 해결사로 등장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받고 있는 '베베앤츄 매트'는 층간소음과 아이에게 딱 맞는 안전한 재질로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베베앤츄 매트는 층간소음 공식시험 기관마크 KOLAS를 부여받아 공식적인 층간소음매트 전문기업의 위상을 드러냈을뿐만 아니라, 기업의 철학에 따라 '내 아이가 사용한다'는 기업 신념 아래 어린이안전특별기준법에 근거, KC유아용품 안전기준 통과, 7대 휘발성 유기화합물 안전기준합격, 8대 중금속 기준합격(안티모니 / 비소 / 바륨 / 카드뮴 /크로뮴 / 납 / 수은 / 셀레늄 ), 포름아미드 무검출, 프탈레이트 가소제 안전기준 합격 등 각각 안전재질 관련 인증을 모두 합격하여 '안전한 층간소음매트' 로서 소비자들의 생각 속에 각인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층간소음매트의 기능성을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층간소음 완화, 재질의 안전성 해결은 물론 복원력 좋은 쿠션감, 여름에는 습기억제, 겨울에는 보온강화등의 일반적인 기능성 향상에도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베베앤츄만의 체계적 시공 교육시스템으로 보다 더욱 소비자와의 소통을 중요시하고 문제해결에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베베앤츄 관계자는 "층간소음문제로 고생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아이에게 더 나은 생활의 터전을 만들어줘야겠다라는 생각의 올곧음이 지금의 층간소음매트 전문기업으로 키울 수 있었던 방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끊임없이 쇄신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더 좋은 품질의 매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선착순 이벤트로 200,000원 상당 시공비 무료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베베앤츄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