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막의 모습이 변화하고 있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농막은 과거와 달리 반듯한 전원주택을 연상시키는 외관으로, 안에는 샤워시설과 싱크대까지 갖춰져 있기도 하다. 잘 지어진 이동식주택을 농막으로 가져다 두고 쓰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울산 핑크컨테이너가 이동식주택 실용성 높인 복층구조 6평 농막 등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컨테이너 건축, 이동식 주택, 인테리어 전문업체인 핑크컨테이너는 트렌드에 알맞게 세련된 이동식주택 및 컨테이너 하우스를 제작하고 있다.

핑크컨테이너는 특히 전문가의 풍부한 노하우로 완벽한 시행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고객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세상에 하나뿐인 개성 있는 디자인 컨테이너를 선보이고 있는데,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터득한 노하우로 최고 품질의 주거공간을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다.

핑크컨테이너는 다른 업체와 차별화도 두고 있다. 기존 기성품 중고 컨테이너를 사용하여 시공하는 업체들과 달리 새 자재를 이용해 특수 제작하는 것. 이 덕분에 사이즈에 구애받지 않고 건축이 불가능한 못난이 땅은 물론 원하는 디자인, 크기로 제작 가능하다.

또 도면 설계, 인허가, 기초공사, 각종 인입공사, 조경 및 부대시설, 준공까지 처음부터 마감까지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다. 대규모 컨테이너 펜션 카페 농막 등의 시공으로 잡지 및 KBS 아침마당에도 컨테이너업체 대표로 출연한 바 있으며, 오래전부터 컨테이너 전문업체의 명성을 이어왔다.

핑크컨테이너는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이동식주택 6평 농막 및 건축물 계약 시 고급 욕실 수전 및 전기온수기를 무료로 설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이는 그간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함이며, 고객들의 큰 호응으로 명성을 이어올 수 있었던 것에 대한 감사를 표하기 위함이다.

핑크컨테이너 관계자는 “이색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에 일반건축물의 60% 정도의 저렴한 건축비는 물론 내진설계, 허가 단열까지 시공해 효율적인 컨테이너 하우스 및 건축이 가능하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고급 욕실 수전 및 전기온수기 무료 설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울산에 위치한 핑크컨테이너는 전국 시공이 가능하며 대전, 대구, 부산, 청도 등 전국에서 시공 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핑크컨테이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