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역 부근 '내폰을부탁해'는 10년 전부터 강남 일대에서 아이폰 수리로 명성을 날렸던 아이폰수리전문 기업이다. 고객이 지켜보는 앞에서 직접 수리를 제공하고 정품 부품과 호환 부품을 사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 수 있는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가 높은 '내폰을부탁해'가 아이폰 전기종은 물론이고 아이폰 외의 갤럭시나 노트, LG 등 다른 브랜드의 스마트폰 수리까지 모두 담당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내폰을부탁해' 대표는 "더욱 빠르고 간편한 수리를 위하여 사설 수리업체를 찾는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많다. 아이폰은 물론이고 다른 브랜드의 스마트폰까지 '내폰을부탁해'의 노하우를 살려 신속 정확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고도의 전문성이 요구되는 아이패드나 맥북 수리도 가능하므로 스마트기기를 사용 중에 문제가 발생했다면 '내폰을부탁해'를 기억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내폰을부탁해'에서는 공식 서비스 센터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수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본적인 액정 교체, 배터리 교체뿐만 아니라 메인보드 고장으로 나타나는 이상 현상, 카메라 수리, 충전단자 수리, GPS 수리도 가능하다. 아이폰 외관에 유리를 사용하는 기종이 늘어나 전면 액정뿐 아니라 스마트폰 후면이 망가지는 경우가 많은데, '내폰을부탁해'에서는 하우징까지 할 수 있으며 데이터 복구나 용량 업그레이드, 침수폰세척 등 말 그대로 스마트폰의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수리 비용이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고객들을 위하여 현재 아이폰 전기종에 대해 액정 및 배터리 교체 비용을 최대 50% 할인하고 있다. 그마저도 감당하기 곤란하다면 정가에 30%까지 할인되는 리퍼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중고폰매매를 통해 더 나은 선택을 할 수도 있다.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선택지를 마련해둔 것으로도 유명하다. 

현재 본점이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 '내폰을부탁해'는 기존 고객이 신규고객에게 이용 정보를 알려 신규 고객이 방문할 경우 해당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기존 고객은 2차 수리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본점을 직접 내방할 때 잊지 말고 스마트폰 충전 코드를 챙기는 것이 좋겠다. '내폰을부탁해'에서 무상으로 케이블 보호 수축 튜브를 부착해주기 때문이다. 

'내폰을부탁해'의 공식 카페에 가입하면 실리콘 케이스 및 방탄보호필름을 증정하기 때문에 카페에 가입하여 생생한 후기도 직접 보고 증정품까지 야무지게 챙기기 바란다.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는 평일 저녁 8시까지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하철 분당선을 이용한 지하철택배서비스나 전국 지역에 대한 택배수리서비스도 제공한다. 주말 및 공휴일에도 사전 예약 후 수리를 받을 수 있다. 당일수리, 신뢰수리를 약속하는 '내폰을부탁해'의 수리 예약 및 자세한 영업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