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용인시 처인구 일대에서 전원주택단지로 유명한 양지에 용인타운하우스 '워너하우징더퍼스트'가 분양 진행중이다.

워너하우징 더퍼스트 타운하우스는 현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타 타운하우스 단지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로 주목받는 현장이다. 

용인타운하우스 워너하우징더퍼스트는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타입별 특화된 설계로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100% 직영시공과 믿을 수 있는 A/S로 유명한 시공사인 브랜드하우징에서 시공에 참여하였다.

50여세대 입주민이 함께하는 대단지 타운하우스로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이 위치하여 이웃들이 함께 어우를 수 있도록 하였으며 아이들의 안전을 생각하여 단지 내 인도설치를 하였다. 또한 태양광 발전이 가능하며 단지화 된 타운하우스로 단지 내 보안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다.

교육여건으로는 도보 통학이 가능한 혁신 초등학교인 양지 제일초가 위치하고 있고 용인에서 명문중학교로 유명한 용동중학교가 단지 앞에 위치한 버스정류장을 통하여 통학 가능하다.

'워너하우징 더퍼스트' 타운하우스 단지에서 양지I.C 차량 2분거리로 서울 접근이 편리하고, 현재 공사 중인 제2경부고속도로가 개통이 되면 양지J.C와 연결이 되어 강남 40분대 진입, 송파,잠실,수서 30분대 예정으로 쾌속 교통망 중심에 위치하게 된다.

특히 사업지 인근에는 대형 물류 단지가 조성되는 등 개발 잠재 가치도 높은 편에 속한다. 현대산업개발이 시공하는 총면적 228,312㎡의 초대형 CJ 유통 업무 단지가 착공될 예정이며, 기아자동차 교육연수원, 한화 테크노밸리 조성, 송문 산업단지, 송문리 커피테마 단지, 공공청사 이전 등 다양한 개발계획이 예정돼 있다.  또한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일대에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가 유치확정으로 일대의 부동산 시장이 각광받고 있다. 135만평 규모로 10년간 약 120조원이 투자될 예정으로 약 4만명의 배후수요가 기대된다. 

한편, 홍보관과 샘플하우스는 용인시 처인구 양지 제일리 워너하우징 더퍼스트 현장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표번호와 대표홈페이지를 통해 방문예약과 분양가 등 자세한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