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금 및 적금의 금리 저하, 지속적인 고용불안, 불확실한 경제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 경제가 점점 침체되면서 많은 이들이 노후를 대비하기 위해 재테크에 눈을 돌리고 있다. 사실 누구나 한 번쯤은 재테크를 꿈꿔봤을 것이다. 그러나,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엄두가 나지 않아 포기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재테크는 현재 나에게 주어진 자산으로 가능한 최고의 투자 방법이다. 이제 무모한 ‘투기’가 아닌 현명한 ‘투자’의 개념인 것이다. 아무리 공부해도 자신에게 맞는 땅을 찾을 수 없었다면 토지 재테크정보, 노하우 전수가 가능한 전문 업체를 찾는 것도 방법이다.

 

만약 100세 시대를 위한 똑똑한 재테크 방법에 관심이 있다면 부동산 투자 전문 '땅나무 부동산 중개'를 눈여겨보자.

 

땅나무 부동산 중개는 안전하고 투자 가치가 있는 토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철저한 현장답사를 진행하고 있다. 현장을 직접 방문해 토지 주변을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혐오시설은 없는지, 도로조건은 어떠한지 등을 살펴 철저하게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땅나무 부동산 중개에서는 ▲토지투자 지역 및 경쟁 토지 입지분석 ▲토지투자 유사 사례 및 토지투자성 검토 ▲신규 토지개발 투자 타당 및 개발 사업 조사 ▲토지투자 시기 분석 ▲신규 및 잔여토지 투자 및 토지매매 등에 대한 정보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토지투자는 전문적, 어려운 분야로 정확한 정보가 필수인만큼, 친근한 SNS를 통해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땅나무 부동산 중개 관계자는 "토지투자 시 주의사항은 도로가 없는 땅(맹지)을, 농업진흥지역, 산지관리법, 개발제한구역을 피해야 한다"며 "아무 곳이나 투자를 하는 것이 아니라 도시계획에 의거해 발전 가능성을 살펴야 성공적인 투자가 가능하다"고 조언했다.

 

그는 "토지투자는 좋은 재테크 방법이지만 어렵다는 인식이 많다"며 "당사는 올바른 지식, 정보를 제공해 바른 재테크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겠다. 초저금리 시대 많은 이들이 알맞은 재테크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땅나무 부동산 중개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