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회계세무 전문 교육기관인 ‘아이파비즈’가 2년 만에 선보인 법인세실무 세무조정 무료교육 과정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고용노동부의 주관 하에 법인세실무 담당자들을 위한 법인결산 및 세무조정 무료교육 과정을 개설하였는데 11월 13일에 개강하는 법인세 실무반이나 그 밖의 법인결산 및 세무조정 입문반, 심화반이 모두 마감된 상태이다. 아이파비즈 관계자는 현재 남아있는 교육차수는 12월 진행이 예정된 것으로 이마저도 여유가 많지 않다고 귀띔한다. 

2020년 법인세신고를 대비하여 개설된 법인세교육 과정은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교육 프로그램과 국내 최고 수준의 강사진을 보유한 아이파비즈의 경험이 집약된 역작이라 할 수 있다. 이항수 회계사, 임재현 회계사, 김강호 세무사, 원광진 세무사 등 오랜 실무경험과 전문 지식을 갖춘 강사들이 책임감을 가지고 강의를 준비했다. 

이번 무료 법인세교육은 대기업이든 중소기업이든 상관 없이 고용보험을 납부하고 있다면 어떤 사업장이라도 신청할 수 있다. 매년 달라지는 법인세 신고 기준은 물론 신고시 주의해야 할 부분까지 실무자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차근차근 진행되기 때문에 경력이 많지 않은 초보 실무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추가 비용의 걱정 없이 수업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중식비와 교재가 지원되고 교육 후에도 혼자 복습이 가능하도록 무료로 수업 동영상을 제공한다. 현재 아이파비즈의 법인세교육을 신청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이파비즈넷 온라인 교육 프리패스 수강권을 지급하고 있기 때문에 결산회계처리실무 등 다른 수업을 통하여 교육 효과를 더욱 높일 수도 있다. 

법인을 운영하고 있다면, 혹은 관련 실무를 담당하고 있다면 절대 놓쳐선 안 되는 아이파비즈의 이번 교육과정은 현재 아이파비즈 홈페이지에서 결제 없이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늦지 않게 접수하여 교육비 부담 없이 법인세교육을 받고 법인세신고에 대해 완벽하게 대비하기 바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