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이 11월 29일 인천 서구 검단신도시에서 ‘인천검단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 오픈을 성황리에 완료했다.

오픈 첫 날부터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룬 대방노블랜드는 넓은 서비스 면적, 광폭거실 특화설계와 역세권 및 학세권 등의 각종 호재 등으로 보다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견본주택을 방문한 고객들은 단지 모형 및 단위세대를 둘러보고 큰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다. 

‘검단신도시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은 검단신도시의 프리미엄을 모두 누리는 명품 입지로, 오픈 전부터 수요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 101역·102역(예정) 더블역세권과 인천 지하철 2호선 연장(예정)을 누리는 초역세권 입지로, 단지 바로 앞, 도보로 누리는 초, 중, 고교(예정)가 위치해 최상의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인근 유치원(예정)과 창신초, 당하중, 원당중, 원당고, 백석고 등 최고의 명문학군은 물론 인천서구 영어마을 GEC, 풍무도서관, 경기김포교육도서관, 인천영어마을 등 풍부하고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커뮤니티 시설에도 검단 내 최대 최고를 자랑한다. ‘검단신도시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은 검단신도시 최초로 실내수영장과 실내체육관이 만들어지는 단지이다. 이에 더하여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도서관, 키즈카페 등이 마련되어 최상의 커뮤니티 시설을 누릴 수 있다.

청약률이 궁금해지는 이 단지의 청약일정은 ▷ 12월 3일 특별공급 접수 ▷ 12월 04일 1순위 접수 ▷ 12월 05일 2순위 접수] 순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검단2차 대방노블랜드 홈페이지나 모델하우스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