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내일투어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가 올 겨울 해외여행을 앞둔 이들에게 타이완(대만)을 해외여행지로 추천하고자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타이완 1분만에 여행하기’ 영상으로 남자끼리, 여자끼리, 조용하게 떠나는 3가지 여행 컨셉으로 제작됐다. 타이완의 대표 여행지인 타이베이, 타이중, 가오슝 세 곳의 알짜배기 스폿을 가득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예·스·진·지(예류, 스펀, 진과스, 지우펀)을 비롯하여 단수이, 홍마오청, 베이터우온천, 고미습지, 현광사, 렌츠탄, 보얼예술특구, 리우허야시장 등 과거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관광지와 근래 SNS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신규 관광지로 구성됐다.

짧은 영상임에도 어느새 입가에 웃음이 번질 정도로 유쾌하게 영상을 풀어냈다. 민망해 보이는 상황에서도 여행자로서 타인의 시선을 즐기는 것은 물론, 타이완 일몰 명소 고미습지를 찾은 남자 둘의 쓸쓸함과 외로움을 자아내는 장면은 본 영상의 킬링포인트다. 남들이 모르는 숨은 관광지 혹은 이국적인 환경에서의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여행자라면 꼭 챙겨보기를 추천한다. 

내일투어는 영상공개를 기념하고자 투표이벤트도 준비했다. 영상에 등장하는 여러 관광지 중 마음에 드는 한 곳에 투표하고 간단하게 투표 이유를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25일까지 개최될 예정으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타이완 대표 다기 브랜드 ‘일롱 다기세트’를 증정하고, 50명에게는 타이완 대표 음료인 ‘공차 버블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버블티 당첨 여부는 참여즉시 확인 가능하다. 

내일투어 관계자는 “고객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웃음이라는 친근한 소재를 택했다”며 “이번 타이완에 이어 12월 중순 두바이 여행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