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우리나라는 5세대 이동 통신망인 5G 통신망에 대한 상용화를 진행 중에 있다. 지난 4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5G 스마트폰의 이용자 수가 300여만 명으로 집계 되고 있는 가운데, 이 수치는 점점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더불어 최근 애플에서 아이폰11을 정식 출시해 LTE 단말기 기종의 구매 비중 역시 함께 증가하고 있다.

많은 판매량을 남긴 5G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10을 출시한 삼성전자는 5G 스마트폰 모델의 판매에 힘을 쓰면서도 아이폰11을 견제하기 위해 갤럭시S10 시리즈인 갤럭시S10 LTE, 갤럭시S10 E, 갤럭시S10 5G의 출고가를 내리는 조치와 더불어 갤럭시A80 보급형 LTE 모델을 출시하는 공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

또한, 국내 이통 3사인 SK. LG U+, KT는 LTE 단말기에 적용 되는 공시지원금을 확대해 생산이 중단 된 LTE 단말기를 포함한 LTE 단말기 재고 소진에 돌입한 상황이다. 갤럭시S10 시리즈의 경우 출시 당시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마트폰으로 유명세를 떨친 바 있다. 또한, 현재 의도적으로 유출한 것이라 의심을 사고 있는 갤럭시S11 랜더링 이미지 유출로 인해 삼성전자의 신제품 소식으로 인해 떠들썩한 상황이다. 

이어 애플 역시도 내년 상반기에 아이폰 보급형 모델인 아이폰SE2를 출시 예정에 있다. 현재 과열양상을 띄고 있는 스마트폰 시장의 경쟁이 식지 않고 쭉 이어질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로 알려진 ‘상상폰’ 에서는 갤럭시S10 시리즈 재고 정리 할인에 돌입했다. 

대상 기종으로는 갤럭시S10 LTE, 갤럭시S10 E, 갤럭시S10 5G, 갤럭시S10+로 모든 갤럭시S10 시리즈에 자체 할인을 적용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갤럭시S10 시리즈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기회로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던 소비자 분들께서 저렴한 가격에 갤럭시S10 모델들을 구매하시길 바라는 마음이다. 또한, 한정 재고로 진행하는 행사이기 때문에 빠른 구매 결정이 관건일 것.” 이라고 전했다.

이어 “또한, 할인을 제공해드리는 기종은 갤럭시S10 E를 비롯한 갤럭시S10 시리즈 뿐 만이 아니다. 갤럭시노트10부터 갤럭시노트9, LG V50S, LG V50 ThinQ, LG V40, G8 ThinQ, 아이폰7, 아이폰XR, 아이폰XS 등 많은 종류의 기종이 할인의 대상이다. 이는 최대 공짜로도 구매할 수 있는 기종들 역시 포함이기 때문에 많은 문의 부탁드린다.” 고 덧붙였다.

상상폰에서는 구매 후기 작성 이벤트 역시 진행 중이다. 구매 후기를 작성해주는 고객 분들께 작은 선물을 제공해드리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가격 등에 대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구 카페인 ‘상상폰’ 에서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