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저렴한 주차요금과 서비스로 이용만족도가 높아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저렴한 주차요금과 서비스로 이용만족도가 높아
  • 이지민 기자
  • 승인 2019.12.0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어린이나 노약자를 여행을 떠나거나 장기간 여행을 앞둔 이들은 수화물이 많아 대중교통(버스, 지하철)을 선호하지 않는다. 이들은 대부분 자가용을 이용해 공항을 찾고 있는데, 자가용을 이용해 공항을 찾기가 점차 부담스러워 지고 있다는 의견이 늘고 있다.

불만이 늘어가고 있는 이유는 지난해 12월부로 김포공항의 공영주차장이 주차요금을 인상하였기 때문이다. 현재 김포공항 주차비는 평일 2만원, 주말 3만원이 책정됐다. 이에 부담을 느낀 여행객들은 주차대행업체를 선택하고 있다.

주차대행업체는 요금을 위주로 업체를 선정하지 않아야 한다. 불법주차대행업체들이 성행하고 있기 때문인데, 실제로 여행객들의 피해사례는 TV프로그램이나 매스컴 등을 통해 이미 수 차례 방영된 바 있다. 

피해사례는 주로 갓길 주차에 주차하거나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에 주차하는 등 불법주차로 인해 차주가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받는 경우가 많았으며, 근래에는 직원이 고객의 차량을 타고 출퇴근하는 업체까지 생겨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여행객들 사이에서 신뢰도 높은 업체로 평가를 받아온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이 이벤트를 개최해 주차비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파격 주차요금 할인 이벤트와 주차대행비 무료 이벤트로 파격 주차비 할인 이벤트를 적용 받을 경우 평일 10,000원 주말 15,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주차대행비 무료이벤트는 3일 이상 이용객에 한하여 주차대행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3일 이하의 이용객에게는 10,000원의 주차대행비가 발생해 유의하는 것이 좋다. 

또한 SK주차장은 김포공항에서 약 1.5km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편안하게 주차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에도 원활한 대응이 가능하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보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실시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은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로 언제나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라며 “김포공항 주차요금, 김포공항 주차비 등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SK주차장’ 전화문의로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