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헬스장 소핏짐 홍대에 오픈한지 3년만에 완벽한 운동공간과 차별화된 퍼스널트레이닝으로 서울에서 핫한 공간으로 자리잡았다. 그리고 같은건물 7층에 멤버쉽휘트니스를 오픈하면서 보다 쾌적한 고급휘트니스클럽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올림픽 역도 경기용 우에사카 및 엘리코 바벨과 이탈리아 명품 테크노짐으로 완비된 시설로 차별화된 운동 환경 제공으로 타 업체와 차별화된 운동 기구 구비와 고객의 운동 동선을 고려한 내부 시설을 구축,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17년 오픈이래 홍대헬스 소핏짐은 8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는 체육전공자 출신의 트레이너들을 구성해 전문적인 트레이닝 실력을 기반으로 헬스 고객에 양질의 헬스 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서울 최고의 운동환경을 갖추고 있어, 전문적인 PT를 받고자 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앞서 소개드린 바와 같이 합정PT 소핏짐은 5성급 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테크노짐, 우에사카, 엘리코바벨 등의 하이앤드 브랜드로 공간을 채웠다. 또한 진천 선수촌에 설치된 최고급 바닥으로 알려진 기능성 훈련용 바닥 플렉스 코트를 갖춰 최적의 운동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기울였다.

홍대헬스장 소핏짐의 대표는 유럽 하이엔드 브랜드를 갖추는 것은 물론 '천국의 계단'으로 유명한 클라임밀 과 같은 고강도 유산소 기구와 제이콥스레더라는 '악마의 사다리' 철인삼종 훈련기구인 즈위프트 사이클링 시스템 등 일반 헬스장에서 찾아보기 힘든 차별화된 유산소 운동기구를 구비해 완벽한 운동 환경을 구축, 고객들이 운동에 재미를 붙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