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친환경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쇼파나 침대의 디자인을 관심하는 시대에서 이제 내장재까지 철저히 분석해서 구입하는 스마트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

친환경가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쇼파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인천가구단지 까사랑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까사랑스의 쇼파는 친환경원목과 최고급 유럽원단과 가죽으로 만들어져서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와 입주민에게 만족도가 높다. 

파주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남동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까사랑스는 대형 매장으로 일 층은 원목 식탁, 침대 등 다양한 가구들을 배치하고 2층은 샤무드 쇼파, 패브릭, 이태리 가죽 쇼파 등 다양한 쇼파를 전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혼부부와 입주고객들을 위한 쇼파 원목 가구, 침대 등 다양한 가구들을 특가로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까사랑스 관계자는 "특히 까사랑스 소파가 자랑하는 기능성패브릭 원단소파는 물로 지워지는 이지클린 기능 그리고 세균서식이 안되는 플로킹 기능이 첨부된 첨단소재의 기능성소파를 구비하여 반려견이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특히 호평을 받는다"며 "12월을 연말을 맞아 신상품과 전시품 세일을 통해 고객들이 특가로 제품을 구입 할 수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과 고객에게 드리는 선물이라는 의미가 포함되어 있다”고 전했다.

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안산가구단지, 인천영종행복주택과도 인접해 있어서 접근이 편리하며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홈페이지 및 매장방문을 통해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