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안달로우 99.8% 두피영양샴푸
사진 : 안달로우 99.8% 두피영양샴푸

 

미국 판매 1위 내추럴 스킨케어 ‘안달로우 내추럴스’가 국내 대표 홈쇼핑 채널 ‘최유라쇼’에서 99.8% 두피영양샴푸 특별 단독구성이 런칭 35분만에 완판되면서 3회 연속으로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최유라쇼 단독 두피영양샴푸 구성은 매회 방송마다 준비된 수량 전체가 다 소진될 정도로 고객들의 관심이 매우 높은 상품으로 다음 방송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는 등 안달로우 내추럴스에 대한 매니아 층이 생길 정도로 인기가 엄청나다고 홈쇼핑 관계자가 밝혔다.

안달로우 내추럴스의 독보적인 베스트셀러인 두피영양샴푸는 전美 탑클래스 내추럴 브랜드답게 피부에 건강하고 안전한 영양을 공급하는 순 식물성 천연성분으로만 블렌딩하여 만들어진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향이 매우 고급스러워 샴푸 후 드라이하고 나는 잔향에 기분이 좋아진다는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현재 홈페이지에 3천명 이상의 심도 깊은 리뷰를 남겼다.

본인에게서 나는 향보다 상대방에게서 은은하게 나는 샴푸향이 더 좋다며, 안달로우 두피영양 샴푸는 마치 숲속에서 과일향이 나는 것 같다는 최유라 씨의 멘트처럼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화학적인 향료를 철저히 배제하고, 아틀라스시다나무껍질과 왕귤껍질 그리고 일랑일랑꽃에서 추출한 오일만을 블렌딩하여 감각적인 향을 이끌어냈다.  

한편,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다음 행보가 항상 기대가 되는 브랜드로 본사 IMC팀 김시온 팀장은 "안달로우 내추럴스의 아르간 스템셀 샴푸가 가장 건강하고 안전한 두피영양 샴푸인 이유는 미국 판매 1위 내추럴 영양크림을 만든 그 성분 그 레시피인 식물줄기세포 성분이 핵심적으로 들어가 있으며, 세계 최초 전 제품에 논지엠오 인증 받은 첫번째 퍼스널 케어 브랜드 등 항상 내추럴의 기준을 높여왔기에 가능하고, 모든 고객들이 매일 매일 건강하고 아름다운 두피와 모발로 샤워 시간이 더 즐거워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