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침대 시장에서도 가성비 열풍이 불면서 가성비 좋은 침대매트리스, 메모리폼매트리스추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편안한 숙면을 위한 제품인 만큼 가격대뿐만 아니라 품질, 메모리폼 소재, 내구성 등 복합적인 요소를 살펴봐야 내 몸에 맞는 침대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편한잠에서 ‘푸욱매트리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본 행사에서는 퀸매트리스 등 매트리스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선착순 50명에 한해 기능성 커버 3종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 포토구매평 작성 시 물류비용을 백화점상품권으로 환급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푸욱매트리스는 사계절 내내 쾌적한 잠자리를 선사하기 위해 숨쉬는 오픈셀 기법과 공기 순환터널인 에어홀타공법을 적용했다. 통기성이 우수해 집먼지 진드기나 곰팡이, 세균 등 유해물질이 번식할 우려가 없으며 물결무늬 타공법으로 인테리어 효과와 미끄럼 방지 기능을 동시에 확보했다.

일반 침대매트리스와 가장 큰 차이점은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었다는 것이다. 각기 다른 물성과 특성을 가진 5가지 종류의 메모리폼을 결합하였으며 메모리폼 구성 및 텍스처에 따라 A타입, B타입, C타입으로 구분돼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푸욱매트리스 A타입은 하드 베이스 매트리스로, 3D 돌기패턴을 적용함으로써 체압 분산 기능을 갖췄다. B타입은 60밀도 쿨폼을 사용해 수면 중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을 흡수하지 않고 몸을 안정적으로 받쳐주며, C타입은 부드러운 소프트 베이스와 약 70밀도 밀크폼을 적용해 푹신한 느낌을 선사한다.

편한잠 푸욱매트리스는 싱글매트리스, 퀸매트리스 등 여러 사이즈로 구성되어 사용 인원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국내 기관을 통해 VOCs, 라돈 등 유해물질 관련 안전 인증을 받았으며 메모리폼 인증서, 원단 인증서를 취득한 바 있다.

편한잠 관계자는 “침대매트리스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무작정 저렴한 가격을 고집하기보다는 품질과 내구성 등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메모리폼매트리스추천 리스트를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며, “편한잠은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10년 무상 A/S를 보장하고 품질 상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편한잠’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