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158년의 전통을 지닌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Product of USA)’이 ‘소중한 사연을 보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중한 사연을 보내주세요’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가족, 이웃, 친지, 회사, 모임 등 축하 또는 기념할 일에 아이스크림과 쿠키선물이 필요한 사연을 보내 신청할 수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매월 1~2군데를 선별하여 프리미엄 바세츠아이스크림과 홈메이드 수제 4번가쿠키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한다. 

바세츠는 전 제품에 대해 식품의 안전성과 청결성을 평가하는 유태인의 청결식품 인증 제도인 코셔마크도 인증 받아 소비자들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 또한 고객들의 편의성을 생각해 배달 주문접수도 실시하고 있고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아이스크림의 형태와 종류를 다양화하고 있다. 

국내 론칭 이후로 급성장을 하고 있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미국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주요 호텔 및 웨딩홀, 레스토랑 등 납품과 케이터링 시스템을 통해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SSG푸드마켓, G마켓, 옥션, 오프라인 매장 등 국내 온오프라인 가리지 않고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바세츠 관계자는 “사연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이벤트를 선보여 차별화된 아이스크림카페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바세츠아이스크의 이벤트 및 창업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바세츠의 본점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타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