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인플루언서들이 극찬한 비오라쎄 화장품[사진=라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비오라쎄는 미국 대형 전자상거래 플랫폼 유통업체 `아이허브(iHerb)`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아이허브는 미국 최대 건강 보조제품 및 생활건강 제품 유통업체로 1,200여개 브랜드의 3만종 이상의 제품을 150여개 국가로 판매하는 온라인 소매사다.

특히 아이허브에서는 잎시 글램백(Ipsy Glam Bag)을 통해 화제가 된 포어 타이트닝 펄 클레이 마스크팩  (pore tightening  perl clay mask)과 로 하이드레이팅 트리트먼트 세럼(L'EAU Hydrating Treatment Serum)이 눈길을 끌고있다.

또한 비오라쎄는 지난 지난 7월에는 미국 최대 백화점 브랜드 메이시스 (Macy's)에 입점하여 오프라인 유통확대에도 힘을 쏟고 있다.

강형준 비오라쎄 대표는 "아이허브 입점은 다양한 채널로 제품 공급처를 늘려 비오라쎄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당사는 앞으로도 현지 소비자가 다양한 방법으로 비오라쎄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유통채널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