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픽사베이)

노출의 계절 여름에는 그 어느때 보다 날씬한 몸에 관심이 많기 마련이다.

이러한 다양한 원인으로 살빼는데 좋다는 '오일만주스'가 관심을 끌고 있다.

요즈음 많은 곳에서 다이어트에 좋다는 '오일만주스'에 대해 소개해 당연히 '오일만 주스'에 필요한 파슬리에 눈을 돌리게 될 수 밖에 없다.

다이어트에 좋은 오일만주스는 해독효과도 있다.

이 오일만 주스로 체중관리 하려면 5일단 별도의 식단 필요없이 원래 자기가 먹던 대로 먹고 아무것도 먹지 않은 상태에서 오일만주스 한 잔이면 끝이다.

대부분 파슬리는 서양 요리에 사용되기도 하고, 또는 고기 음식에 쓰이는 장식으로 이용될 수 있다.

그러면 이런 파슬리가 어떤 점에 도움을 주길래 독소제거와 체중감량에 효과가 있을까? 살빼는 주스 오일만주스를 집에서 해먹는 법과 오일만주스에 들어가는 파슬리의 효능을 알아보고 자신있는 몸매와 해독으로 건강까지 사로잡자.오일만 주스는 파슬리 60g, 레몬 1개, 물 300mL 를 함께 믹서에 넣고 갈면 완성되는 요리법을 가지고 있다.

오일만주스로 살을 빼려면 아무것도 먹지 않은 상태에서 한 잔 마시고 본인이 원래 먹던대로 먹는다.

또 10일 쉬었다가 쉰 후 다시 오일만 주스를 실시하고, 이것을 한 달 반복하면 몰라보게 살이 빠진 자신을 볼 수 있다.

이렇게 실시하면서 더 빠른 다이어트 효과를 보고 싶으면 오일만주스로 해독작용 실시 시 첨가품이 가득한 음식은 피해야 한다.

거기에 걷기 운동까지 같이하면 다이어트가 더 효과적이다.

또 오일만 주스의 재료인 레몬은 항산화, 항염증 성분이 우리 몸속에 쌓인 지용성 독소를 제거하는 데 효능이 있고 레몬에 있는 구연산이라는 것이 미네랄의 체내 흡수를 돕고 주 재료인 파슬리에는 칼슘이 많아 레몬에 있는 구연산이 흡수되도록 큰 도움을 준다.

단, 주의해야 할 점은 오일만주스 다이어트 방법과 같이 해독주스 다이어트 시 알코올이 들어간 대부부의 해당주스는 금물이다.

간이 술을 먼저 해독해 우리가 목표로 삼는 독소 제거를 막기때문이다.
▲(출처=픽사베이)

오일만주스에 들어가는 파슬리는 효능이 많다.

파슬리는 첫 째로 중금속 제거, 항산화 작용, 콜레스테롤 저하, 요로결석 억제 등의 효능이 있고 식이섬유가 많아서 다이어트로 인한 변비증세를 없애고, 엽산이 풍부해 심장에 무리를 주는 호르몬을 없애주는 역할을 한다.

게다가 항산화 작용을 해 노화를 막고 염증도 제거하는 천염 소염제 역할도 한다.

다만 과하게 먹으면 독이되는 법.

특히 임신한 여성은 파슬리를 가급적 먹지 말아야 한다.

그 이유는 아무리 소량이라도 파슬리를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아기가 있는 자궁이 수축 위험이 있어서 잘못하면 유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