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맛집 고기국수 브랜드 "제주둘레국수" 이색적인 메뉴로 눈길
상태바
일산 맛집 고기국수 브랜드 "제주둘레국수" 이색적인 메뉴로 눈길
  • 이지민 기자
  • 승인 2019.12.0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한민국 대표 고기국수 브랜드로 이름을 알린 "제주둘레국수가" 경기도 위례점을 시작으로 연이어 12호점 매장인 일산 라페스타점을 지난 11월 25일에 오픈 했다. 오픈과 동시에 특색있는 '고기국수' 라는 메뉴 하나만으로 먹거리가 유난히 많은 일산 라페스타에서 바로 인기를 얻으며 겨울철 이색 보양식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오픈과 동시에 각 지역의 맛집으로 입소문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인스타그램,네이버TV,유튜브에도 등장하면서 각종 유명sns를 중심으로 주목 받고 있다.

제주둘레국수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베스트셀러 식사류인  고기국수,고기국밥,고기비빔국수로 든든한 한끼식사를 제공하여 평일이나 주말 상관없이 대체적인 식사 시간에는 모든 테이블이 고객들로 가득 차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어린아이부터 어른들 까지 모두 다 만족하며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성스런 한끼 식사이며 국내산 돼지고기와 뼈를 이용해 10시간이상 정성껏 끓여낸 육수와 예산에서 올라온 70년 전통의 자연햇살로 건조시킨 고급중면과 잡내가 없는 제주산 돼지가 만나서제주둘레국수의 깊은 맛을 표현한다.

매장에서 매일 직접 조리하여 모든 메뉴를 정성스럽게 만들어 내는 제주둘레국수는 추운 겨울에 저절로 생각나는 메뉴로써 제주보다 더 맛있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식사류뿐만 아니라 그 어떤 주류와도 잘 어울리는 안주류 메뉴인  아강발(미니족),돔베고기(제주 수육),아바이 순대,토종순대,부추 물만두 등 식사류와 용호상박으로 인기가 많아 각종 주류와 같이 높은 판매율을 자랑한다.

여기에 같이 제공되는 18가지 양념으로 직접 버무린 겉절이와 직접 개발한 특제된장과 함께 먹으면 맛에 대한 시너지가 더욱 더 높아져 제주둘레국수의 대한 맛에 대한 만족도가 항상 높은 편이다. 

맛에 대한 만족도 뿐만 아니라 예비 창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점도 많다. 그 어떤 메뉴보다 높고 빠른 회전율을 자랑하고 있다. 많은 메뉴보다 전문성으로 승부하여 비교적 조리법이 간단하고 오픈준비가 짧은편이라 수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제주둘레국수는 물류마진이 없어 높은 순수익을 자랑하는 브랜드이며 본사에서 매월 매출/지출관리는 물론, 마케팅까지 직접 소화해내는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어 전국 각지 입점문의 및 창업상담 요청이 많아 지고있다.

(주)둘레쿡스 정영훈 대표는 "단순히 오픈하고 끝나는 프랜차이즈가 아니라 본사의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서 가맹점과 함께 본사가 성장해 나가야한다"며"가맹점이 살아야 가맹점이 산다는 본사 모토를 지켜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건강해지는 음식을 바탕으로 맛있고 믿음직스러운 음식을 만드는 제주둘레국수는 일산 라페스타점에 연이어 전국 각지에 오픈을 준비하며 대한민국 대표 고기국수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