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 성혼 전문 결혼정보회사 엔노블(대표 김옥근)이 국내 최고 명문대학총동창회 23곳과 관·공·대기업 및 전문직 단체 48곳과 결혼정보 서비스 제휴를 맺고 해당 기관 및 기업/단체 소속 임직원 및 가족들의 성공적인 결혼을 돕고 있다고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에서는 고려대, 연세대를 비롯하여 부산대학교 총동문회, 중앙대학교 의과대학 동문회 등 국내 최고의 권위 높은 대학교 총동창회들과의 제휴를 맺고, 소속 인재들과 가족들에게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법조인협회와 대한공중보건한의사협회 등을 비롯한 전문직 단체와 KOTRA, 아모레퍼시픽 등 국내의 손꼽히는 대기업과 근로복지공단, 서울특별시공무원노조 등 관공서 및 공공기관 총 48곳과의 결혼정보 서비스 제휴 협약을 맺고 있다.

특히 지난달에는 전국시도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과 제휴를 맺으며 경기도와 전라도, 경상도, 대구, 부산, 서울 등 16개 시도의 교육청공무원의 임직원과 그 가족분들이 인연을 만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치고 있다.

엔노블에서는 이와 같이 국내 총동창회 단체나 관·공·대기업 및 전문직 단체 등과 지속적인 서비스 제휴를 맺으며 소속 회원들의 수준을 높이고 있다. 

이렇게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노력한 결과 현재 엔노블에는 의사, 판검사 등 전문직 종사자, 100억대 자산 보유자, 고학력자 등 엘리트 회원들이 가장 많이 활동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국내 최대 규모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엔노블은 서울 압구정에 단독사옥인 서울본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부산지사와 제주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제주지사의 경우 지난달 초 오픈한 제주 지역 최초의 네임밸류 결혼정보회사로, 현재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