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소한우맛집으로도 알려진 ‘안산맛집 김제한우본점’은 넓은 주차장은 물론 서울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여 타 지역에서도 회식뿐만 아니라 각종 기념일, 외식 등 약속을 잡기에도 유용하여 멀리서도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안산 한우 맛집 ‘김제한우’는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한우를 제공하며 고기의 질까지 좋아 안산 맛집으로 유명할 수밖에 없는 곳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안산 맛집 ‘김제한우’는 서비스적인 면에서도 신경을 많이 썼다는 걸 느낄 수 있는데, 정육 식당이지만 별도의 상차림 비용 없이 무료로 제공을 해주는데 기본 상차림으로 나오는 채소와 반찬 종류까지 많다. 

 

안양맛집 김제한우는 넓은 주차장이 있으며, 널찍한 내부와 다양한 형태의 테이블이 마련되어 아이들과 함께 찾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회식 장소를 정할 때 주차장이 없거나 좁으면 장소를 변경하게 되는데 안산 김제한우 본점과 안양 2호점에는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기 때문에 회식장소로 많이 찾는다.

이 인기는 ‘김제한우’ 안양 2호점에도 좋은 영향을 받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한 접근성에 안양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한우가 듬뿍 들어간 진한 국물이 일품인 한우 된장찌개와 함흥냉면, 육회비빔밥, 갈비탕 등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식사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점심식 사로도 가능하다. 또한 안산 맛집 ‘김제한우’는 갖가지 부위를 꼼꼼히 포장해서 판매하는데 명절 및 접대용으로 한우 선물세트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많다고 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