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인창동 사진관 ‘엔젤포토’는 자연스럽고 완성도 및 고객 만족도가 높은 사진전문업체로서 인피니트의 동우와 배우 신우철이 선택하여 촬영한 사진관이기도 하며, 이는 이곳 사진의 높은 퀄리티와 인지도를 증명해준다.

‘엔젤포토’에서 찍을 수 있는 사진 종류는 취업사진에서 증명사진, 여권사진, 프로필사진, 우정사진 및 가족사진에 이르기까지 필요에 맞는 모든 종류의 사진이며, 이미지메이킹 1:1 맞춤 촬영 시스템으로 가장 만족도 높은 사진을 완성한다.

사진발을 안 받는 경우, 헤어나 메이크업이 자신이 없거나 어떻게 찍어야 사진이 잘 나오는지 모르는 경우, 혹은 고급스런 나만의 사진이 필요한 경우 등 다양한 이유로 이곳을 찾아오는 손님이 많은데, 이는 ‘엔젤포토’가 고객이 선호하는 표정, 포즈에 따른 장/단점을 꼼꼼히 체크하여 장점과 매력만을 극대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엔젤포토’에서는 필요한 사진 종류에 맞춘 촬영 리허설 후, 촬영을 하고 리터칭(교정)을 한다. 리터칭의 예시로 얼굴 안면비대칭 좌우대칭 황금비율 밸런스 맞추기, 윤기 있는 머릿결 및 깔끔한 이마라인 완성, 생기가 돌도록 피부 톤 정리, 안구 밸런스 맞추기, 피부트러블 보완 등을 들 수 있다.

서비스는 일반형, 고급형, 럭셔리형으로 나뉘며, 고객의 필요에 따라 이미지 메이킹, 화장 및 헤어, 치아라인 등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또한 원하는 배경도 골라 적용할 수 있으며, 취업사진 촬영 시 정장 대여 및 작업도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여권 및 취업 사진 전문 ‘구리엔젤포토’는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에 위치하며 자가용 이용 시 매장 내 주차가 가능하며 1시간 30분까지 무료 주차이다. 단, RV차량은 유가네 칼국수 2층 주차하되 주차비는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9:00까지이며 매주 수요일은 휴일, 주말에는 정상 영업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참조 가능하며, 문의 및 상담은 네이버 스마트콜, 이메일 및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