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사진으로 시작하는 소통의 장, 그것을 현실화하고 성공을 시킨 것이 인스타그램이다. 인터넷으로 시작하는 사회관계 망의 프로그램들은 굉장히 탄탄하고 다양한 종류들로 준비가 되어 왔었지만, 인스타그램만큼의 인지도와 인기를 누리는 프로그램은 없었다.

전 연령대가 손쉽게 시작할 수 있는 해시태그, 게시글 등록, 사진 업로드의 기능은 다양한 부분들이 있기에 더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자신의 게시물을 통하여 소통의 범위를 넓혀 보고 싶거나 광고와 사업 등의 홍보로 자신의 영역을 넓혀가고 싶은 사람들 또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그와 함께 많은 관심을 가지는 서비스가 바로 '인스타고'에서 제공하는 '인스타좋아요늘리기' 서비스이다. 인스타에서 자신의 게시물 검색 시에 상위에서 볼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 바로 '인스타좋아요늘리기' 라고 한다.

해당 내용들은 나의 게시물을 보는 팔로워들이 좋아요를 눌러 줄 때에 발생하는 현상으로 조금 더 많은 유입을 성공 시킬 수 있는 기반이 된다. 

사업을 진행하는 사람이라면 초기 자본금의 투자 없이 개설하여 광고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인스타그램이다. 그렇다 보니 초반기에 광고를 진행하기가 힘들다 느낄 경우 이와 같은 '인스타좋아요늘리기' 서비스를 찾게 된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도 오류는 분명하게 존재한다. 실제 유입으로 자연스러운 좋아요가 아닐 경우 인스타그램 자체에서 해당 내용을 걸러 낼 수 있는 내용의 바탕이 존재한다는 것이다.

그렇기에 서비스를 알아보고 업체를 선정하는 과정에 있어서도 자연스러운 유입과 문제가 되지 않는 안전성을 보장해주는 곳을 초이스 하여야 하는 것이 관건이다.

그 기준을 채우고 새롭게 도약하고 있는 곳이 바로 '인스타고'이다.
해당 업체의 관계자는 "어떠한 소셜 프로그램이라 할지라도 자연스럽지 않으면 광고의 효과도 보지 못할뿐더러 오히려 관리되어 오던 내용까지 힘들어질 수 있다. 그렇기에 우리는 실제로 사람들의 유입을 끌어올려 좋아요 수를 늘려주고 있으며, 모든 시스템은 자체 개발 프로그램을 통하여 정리를 하고 있다. 자체 개발 서비스이기에 문의사항에 대한 대처가 빠르고 가격 부분까지도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광고 매개체가 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인스타고는 '인스타좋아요늘리기'의 서비스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좋아요, 인스타팔로워늘리기, 외국인팔로워 늘리기 등등 다채로운 자체 개발 시스템을 통하여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의 무한한 성공 시대를 도와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상담문의를 통하여 시작할 수 있다고 하니, 개인 사업과 1인 콘텐츠 등을 통하여 성공하고 싶은 부분이라면 빠르게 준비하여 시작하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