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부산 해운대엘시티더샵, 창원메트로시티석전, 밀양강 푸르지오 입주가 시작되면서 이사준비 혹은 신혼부부의 가장 고민거리가 바로 입주가구다.

인테리어가구의 관심이 날로 높아지면서 입주를 코앞에 둔 신혼부부는 가구 선택 또한 매우 골칫거리이다. 최근 경남 한 맘카페를 시작으로 신혼부부가구 성지라 불리는 노블 365 가구홈은 김해가구단지에서 큰 규모를 자랑하는 가구 아울렛이다.

노블 365는 명품 소파 브랜드 아쿠아릭, 지오디바니 그리고 세라믹식탁으로 유명한 블랑드누아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굿슬립 KN 등 20개 넘는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 대형 가구 백화점이다.

신혼부부 A씨의 말에 따르면 "정말 많은 브랜드 속에 다양한 가구들을 볼 수 있어서" "신혼부부가 좋아할 만한 트랜디한 가구, 실용적인 가구가 많다" 라고 밝혔다.

노블 365 가구홈은 신혼부부뿐만이 아니라 기성세대를 까지 충족할 수 있는 쇼룸이 독립적으로 배치되어 있으며 가구 브랜드별 쇼룸, 그리고 바로 좋은 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을 소비자들이 1순위로 꼽았다.

노블 365 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신혼부부가 선호하는 적당한 가격의 품질이 좋은 가구를 찾기가 요즘은 매우 어렵다. 가구시장도 양극화되면서 고가의 브랜드는 품질은 좋지만 비싸고 저가의 브랜드는 가격은 싸지만 품질면에서 떨어진다. 그 두가지를 충족시킬만한 브랜드가 많지 않기 때문에 노블 365 가구홈에 신혼부부가 많이 찾는 이유라고 설명했다.

부산가구단지, 창원가구거리를 비롯해 양산에서 찾아올 만큼 노블 365 가구홈은 다양한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