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2017, 2018 네이버 대표카페로 선정된 바 있는 공인모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카페에서 12월 2일 마감했던 장학금 프로모션인 ‘한방합격 패키지’를 1억 장학금을 걸고 12월 3일부터 추가 진행한다. 이에 공인모는 장학금 누적액 7억원을 달성, 이는 업계 최초, 최고 금액이다.

 

새로 진행하는 본 프로모션 내용은 추가 총 1억원 한도 내 선착순 1000명 중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서의 동차합격자에게 장학금 50만원을 지급한다는 것이다. 마감일은 12월 16일이지만 무크랜드와 동시 진행 중이라 조기 마감의 가능성이 높다.

 

패키지에 포함된 다른 추가 혜택은 연 5회 실시되는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1회 응시 기회 지원 및 성적 우수 장학금이다. 합격 장학금과는 별개로 중복 수령 가능하다.

 

공인모에서는 현재 연간 커리큘럼에 따라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위한 공인중개사 인강 입문강의를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업로드 중이다. 이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인강을 책임질 34인 전문 교수진의 최신 학원 실강이다. 공인모 교수진은 춘천, 원주, 대전, 대구 공인중개사 학원 등에서 수업 경험을 두루 갖춘 실력파이다,

 

이 외에도 공인모에서는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올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이들의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등 시험준비의 노하우들을 엿볼 수 있다. 합격후기를 정성스럽게 작성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하여 소정의 상품이 지급된다.

 

또한 ‘친구따라’ 이벤트로 실시 중으로, 추천한 친구들 중 한명이라도 공인중개사 교재 세트 및 패키지를 구매시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공인중개사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공인모에서는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및 난이도 등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내 필요한 모든 정보 및 자료들을 확인 가능하다. 지난달에 발표되었던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발표와 관련된 공인중개사 합격률 등의 통계들도 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