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웨딩 멀티플렉스 메이비웨딩힐스가 오는 12월 매주 토~일요일 일정으로 대전광역시 도룡동 조이마루 2층에서 2019년 마지막 대전지역의 대전결혼박람회를 개최하며 예비부부들에게 알뜰하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내년 예식을 확정한 예비 신혼부부들은 결혼준비를 위해 한창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이에 따라 결혼준비 시 발생되는 비용 부담과 시간 소비를 최소화하고자 대전웨딩박람회를 찾는 예비부부들이 늘고 있다. 이에 대전웨딩컨설팅 업체 메이비웨딩힐스는 가성비가 뛰어난 웨딩상품을 비롯하여 다양한 이벤트, 특별한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도록 박람회를 구성해 눈여겨볼 만하다.

 

아울러 이번 대전웨딩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 구성을 살펴보면 방문하는 예비부부 전원을 대상으로 결혼준비 시 필요한 청첩장 할인권과 웨딩다이어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현장에서 메이비웨딩힐스와 계약 진행 시 계약자 전원에게 마임핸들접시 3P세트, 만삭 촬영권, 가족사진촬영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혼수가전 부분에서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특별혜택을 준비하여 상담만 받아도 고급 사은품 증정 및 최대 305만 원 상당의 가전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신혼 가전을 장만하는 데 드는 비용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200만 원 캐시백 지급, 최대 55만 원 웨딩 기프트 지급, 50만 원 상당의 삼성전자 S포인트 지급 등 혜택이 다양하다.

 

매달 대전결혼박람회를 개최하며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의 방문과 만족스러운 후기가 이어지고 있는 메이비웨딩힐스는 국내 최고급 웨딩브랜드 업체만을 엄선하여 합리적인 비용으로 베테랑 웨딩플래너가 결혼 준비의 모든 것을 함께해 예비부부의 고민이나 애로사항을 해결해주고 만족도 높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메이비웨딩힐스 측 관계자는 “프리미엄 웨딩 서비스는 물론 거품을 뺀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웨딩상품만을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스튜디오부터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혼수, 한복, 예물, 허니문 등 결혼준비와 관련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준비할 수 있는 이번 박람회에 꼭 방문하시어 많은 도움과 혜택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끝으로 2019년 특별혜택을 누릴 마지막 기회인 대전결혼박람회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참가신청은 메이비웨딩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오는 12월 21일~22일 이틀간 진행되는 LG가전박람회 사전 참가신청 또한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