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웰빙이 강조되고 있는 요즘, 미국 현지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입매트리스 브랜드가 한국에 런칭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미 뛰어난 스펙과 안전성이 입증된 템퍼, 씰리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와 이스트맨하우스 베드보스 등 친환경매트리스로 유명한 수입침대 전문매장 딥어클락이 12월 7일 정식오픈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약 한달간 진행하는 딥어클락의 오픈행사는, 12월7일(토)오픈~1월19일 (일) 침대&매트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1등 한명에게 120만원 상당의 공기 청정기를 ▲2등 5명에게는 메모리폼토퍼(30만원 상당)를 ▲3등 15명에겐 프리미엄베개(15만원 상당)를 ▲4등 20명에게는 모바일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기간내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원목침대프레임을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고 협탁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와 함께 국내 5곳에 자체공장을 마련하고 저상형, 와이드형, 수납형 등 다양한 프레임의 맞춤 제작을 실시해 수입매트리스에 알맞은 프레임을 선택구입할 수 있으며 매트리스와 함께 구입시 추가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딥어클락은 모든 매장내 전문 매트리스 상담사를 배치해 상담과 체험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며 "건강한 수면환경을 생각해 매트리스를 구입하고자  침대 전문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게 고품질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딥어클락 제품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일산파주, 인천시흥, 송파하남 등 전국 5개 딥어클락 직영점 전화문의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