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N 우리다시사랑할수있을까스틸컷
사진 : MBN 우리다시사랑할수있을까스틸컷

 

한국관광공사 추천 웰니스관광 41선에 이름을 올린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에서 정선 힐링 여행지로 등장해 주목을 받고 있다.

‘우다사’는 연예계 '핫'한 언니들의 삶과 사랑을 그려내는 여성 라이프 &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MBN에서 방송한다. 특히 이번 4회에서는 자신을 위한 시간을 써본 적 없는 출연진을 위해 박은혜가 특별히 정선 힐링 여행을 준비해 파크로쉬를 찾았다.

출연진이 방문한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는 가리왕산, 두타산, 오대천으로 둘러싸인 강원도 정선 청정지역에 위치한 곳으로,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올해의 추천 웰니스 관광지 41선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리조트에 도착한 출연진들은 야외 자쿠지에서 노천욕을 즐기며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비가 오는 날씨에 호란은 클래지콰이의 'Gentle Rain'을 부르며 힐링 여행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김경란과 박영선은 라이브러리에서 독서를 하며 각자의 힐링타임을 가졌다.

사진 :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로비
사진 :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로비

 

여성 출연진들이 휴식을 취하는 동안 MC 이규한은 고기를 굽는 등 직접 저녁식사를 준비했다. 휴식을 마치고 한 자리에 모인 출연진들은 파크로쉬 글라스 하우스에서 모여 바비큐 파티를 즐기며 여행의 밤을 마무리했다. 

한편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숙면을 돕는 숙암 명상, 신체의 건강한 밸런스를 깨워주는 요가, 물 위에서 편안한 음악과 함께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는 아쿠아 플로팅, 일상 속 흐트러진 마음을 돌아볼 수 있는 마인드풀니스, 자신의 내면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스톤 만다라 등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을 매일 다채롭게 운영해 힐링 여행지로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