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최대규모 프리미엄아울렛 가구할인매장으로 인정 받고 있는 가구톡세상 일산점은 신혼부부가구부터 입주가구, 혼수가구, 이사 가구까지 다양하게 아우르고 있는 가구 할인매장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고퀄리티 프리미엄 가구박람회 가구톡세상은 동해점까지 새로 오픈해 총 천안점, 대전점, 강릉점, 대구점, 일산점 등 전국 9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겨울 시즌을 대비하기 위해 새 가구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의 발길이 가구매장으로 이어지고 있는데 가구톡세상 일산점은 이처럼 새집가구 구입을 위해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합리적이고 편리한 원스톱 매장으로 현재 전 품목에 해당되는 가구를 특별할인가로 선보이고 있다.

가구톡세상의 한 고객의 말에 따르면 "홈페이지에서 보았을때 보다 실제로 매장에 방문하여 보니 매장의 크기도 크고 가구의 종류도 많아 정말 깜짝 놀랐다. 다양한 종류의 가구를 볼 수 있어서 다른 곳 갈 필요 없이 구매할 수 있어서 시간도 절약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다수 매체의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는 검증된 가구 업체다. 본사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 사후서비스까지 책임지고 있다.

가구톡세상은 베스트상품 25 유명 브랜드 가구 기획전, 레이디가구, 핀란디아 특가이벤트, 가구톡세상 단독 사하라소파 특가 이벤트, 라자가구 소파, 본네이처 우드슬랩, 할인전 외에 신혼부부 한번에 장만하기 기획전이 가장 반응이 좋아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가구톡세상 관계자는 "2018년 윤리경영 고객 만족 부문 대상 수상 외에 고객님들의 성원으로 올해 2019년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기념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본사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 등 보다 고객의 입장에 서서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