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은 체중 관리에 소홀해질 수 있는 계절이다. 추위 때문에 야외 활동이 현저히 줄어드는 것은 물론, 두꺼운 옷을 입기 때문에 몸매 관리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게 된다. 자칫 망가질 수 있는 겨울철 체중 관리를 체계적으로 하고 싶다면 홈트레이닝이 좋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관리하고 싶어하는 신체 부위는 뱃살, 허벅지살, 팔뚝살 등을 꼽을 수 있다. 이에 따라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허벅지 안쪽살 빼는 운동 등을 알아보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최근에는 홈코노미가 열풍을 불기 시작하면서 홈트레이닝 제품이 지속적인 수요를 보이고 있다.

개인에게 맞는 홈트레이닝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는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이루고 있는지 확인해봐야 한다. 또한 허벅지 안쪽살 빼는 운동, 내장 지방 빼는 운동, 아랫뱃살 빼기나 팔뚝살 빼는 최고의 운동,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등 꾸준한 건강 관리를 도모할 수 있는지 살펴봐야 한다.

 

이에 ‘굿스터치’에서는 ‘굿스터치 진동운동기구’에 대한 5차 입고 파격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35% 파격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구입 시 코어 밴드를 무료로 지급한다. 또 기간한정 특별 이벤트를 통해 후기 작성 시 1달에 5명을 추첨해 굿스터치 어깨안마기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굿스터치 진동운동기구는 1부터 120까지 원하는 강도로 운동을 할 수 있다. 강력한 진동세기로 전신 운동을 돕고 있으며 리모콘을 통해 모드 작동이 가능하다. 특히 운동할 시간이 없는 현대인들이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내장 지방 빼는 운동, 팔뚝살 빼는 최고의 운동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굿스터치 진동운동기구는 스트레칭부터 플랭크, 런지, 스쿼트까지 각종 운동법과 함께 하면 바람직한 건강 관리가 될 수 있다. 전신과 상체, 하체, 복근 등 원하는 부위에 맞춤 운동이 가능해 여자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허벅지 안쪽살 빼는 운동 등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굿스터치 관계자는 “굿스터치 진동운동기구는 진동으로 우리 몸 전체의 근육을 자극하여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촉진하여 짧은 시간에도 근력의 증대와 골밀도 증가 등이 가능하며, 살빼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혈액의 순환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며, 4차 완판에 이어서 5차 입고 기념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구입은 네이버쇼핑 ‘굿스터치 진동운동기구’ 공식 스토어팜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