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 많기로 유명한 부산에서 오리불고기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는 ‘일등가’가 인천에 상륙했다. 인천 송도 미추홀공원 인근에 위치한 일등가는 오픈과 동시에 웨이팅이 생길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단숨에 인천 송도신도시 고깃집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송도 일등가는 '자연이 허락한 최상의 재료를 찾아 제공한다’라는 이념을 바탕으로 세상에 없던 오리불고기를 선보이기 위해, 신선한 국내산 오리고기와 경남 산청군에서 직접 재배한 채소를 사용한다. 메뉴는 달짝지근하고 담백한 ‘간장 오리불고기’와 매콤한 ‘고추장 오리불고기’가 마련되어 있으며, 자체 제작한 불판에 고기와 마늘 등 채소를 함께 넣고 볶아 먹는 방식으로 느끼함 없이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노릇노릇하게 익은 오리불고기는 무한으로 제공되는 쌈 채소와 특제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감칠맛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시래깃국이 함께 제공되는 볶음밥과 구수한 건강식 들깨수제비, 깔끔한 잔치국수 등 사이드 메뉴로 더욱 든든하게 식사할 수 있다.

여기에 오픈 기념으로 연말까지 5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해 송도 오리고기 맛집은 물론이고, 송도 회식장소, 송도 외식 장소 등으로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고객들은 부산을 접수한 일등가 오리불고기의 맛은 물론이고, 송도 고깃집 일등가의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에도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대형 룸부터 어린이 전용 영화관과 키즈존 등 차별화된 시설이 갖춰져 있어 가족 외식이나 모임, 회식 등으로 인천 송도신도시 고기집 맛집을 찾는 이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부산 시민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은 일등가의 오리지널 오리불고기를 이제 송도에서도 만날 수 있다는 소식에 오픈 당일부터 현재까지 많은 분들이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 인천 송도 밥집 등으로 방문하고 있다.”며 “언제나 신선한 최상의 재료와 깔끔한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송도 맛집 일등가는 송도동 인천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식사 시 2시간 무료 주차 이용권이 제공된다. 단체 방문 시에는 예약을 통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