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최대 번화가 중 한 곳으로 꼽히는 삼산동 일대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대형 백화점에 농수산물도매시장, 대형 할인 매장, 기계 공구 상가가 입점해 있는데다 울산 터미널, 태화강역이 인접해 평일 주말을 막론하고 많은 인파로 붐빈다. 이에 이색 메뉴를 갖춘 울산 삼산동 맛집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72시간 숙성 삼겹살을 선보이는 울산 삼산동 항아리 삼겹살 고기집 '고기원칙'이 차별화된 고기 맛으로 연일 웨이팅을 기록하고 있다.

울산 삼산동 고기원칙에서는 까다로운 기준에 따라 엄선한 돈육을 항아리 속에서 72시간 저온 숙성하며 항아리째 손님상에 제공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저온 숙성 과정을 거친 울산 고기원칙의 고기는 풍부한 육즙에 쫄깃한 식감까지 더해져 타 울산 삼산동 고기집에서는 맛보지 못했던 감칠맛을 즐길 수 있으며,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울산 삼산 맛집으로 꾸준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울산 삼산동 삼겹살 전문점 고기원칙에서 고기 주문 시 푸짐하고 퀄리티 높은 조개탕 또는 알탕 및 뻥튀기 아이스크림을 서비스로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 외에도 톡톡 튀는 식감을 자랑하는 '청어알쌈장', 담백하고 알싸한 맛이 매력적인 '생와사비', 고기의 풍미를 한층 올려주는 '쪽파절임' 등 다채로운 기본 찬을 제공한다. 

울산 삼산 고기집 고기원칙의 대표 메뉴로는 '숙성삼겹', 돼지 한 마리에 450g만 나오는 특수부위 '황제덧살'과 '양념덧살', 최고 품질의 와규 특수부위를 최저 가격에 엄선한 '와규등심'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바지락된장찌개, 뚝배기순두부, 김치말이국수 등의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에 가성비까지 갖춰 높은 고객 만족도를 얻고 있는 고기원칙은 KBS 2TV '생생정보' 비법 천하 편에 소개된 바 있으며, 각종 SNS에서도 가성비 좋은 울산 삼산동 고기 맛집, 울산 삼산 고깃집으로 호평 가득한 후기가 연일 업로드 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울산 삼산동 항아리 삼겹살 고기집 고기원칙은 차별화된 72시간 숙성 삼겹살로 방송 및 각종 SNS에서 연일 소개되면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세련된 인테리어에서 퀄리티 높은 고기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고기 주문 시 조개탕 또는 알탕, 다채로운 기본 찬, 뻥튀기 아이스크림 서비스로 제공해 울산 삼산동 회식장소 및 모임장소를 찾는 이들에게도 호평받고 있다.”며 “이에 평일 저녁과 주말에는 웨이팅이 발생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연말 모임 장소로 예약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니 각종 단체 방문 시에는 예약 후 방문하시길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