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 기내식 전문 업체 주식회사 유에이씨(UAC)에서 신규 도시락 브랜드 도시반상을 런칭한다. 이번 도시반상 브랜드 런칭은 광주도시락, 전라도도시락으로 유명한 업체답게 광주전남지역을 시작으로 런칭된다. 

유에이씨(UAC)에서는 이번 도시반상 신규 런칭을 기념으로 선착순에 한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선착순 1000식 내에 도시반상을 구매할 시, 2500원 상당의 4구반찬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유에이씨(UAC)도시락은 엄선된 재료로 도시락을 제작 해 왔으며, 다양한 구성까지 자랑해왔다. 게다가 가성비 알찬 도시락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도시락까지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을 받아 왔다.

최근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영양소 있는 끼니를 채울 수 있는 사람들이 점차 감소하고 있다. 패스트푸드를 통해 끼니를 대신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영양소 불균형을 호소하는 현대인들도 많다. 골고루 영양소를 섭취하지 않고 정크푸드를 꾸준히 섭취하다 보면 비만이나 성인병 등 각종 질환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또 1인 가구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바쁜 일상생활을 이어가는 현대인들은 한 끼를 위해 요리 및 조리할 시간이 넉넉하지 않다.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패스트푸드를 찾고 있는데, 이런 현상이 지속되면서 많은 현대인들이 영양소가 균형적이지 않은 식단으로 끼니를 대신하고 있다.

그렇다면 1인 가구의 증가와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 속에서 영양소가 골고루 갖춰진 끼니를 먹을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바로 신선한 채소가 많이 들어가는 한식 위주의 도시락을 섭취함으로써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삶을 이어나갈 수 있다.

실제 도시반상의 대표 김다연 대표는  “1인가구가 늘어가고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다양한 식재료들을 이용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도시락을 언제 어디서나 고객님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도시반상의 목표” 라고 말했다. 

최근 들어 유에이씨(UAC)도시락은 개인뿐만 아니라 단체도시락 주문에서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단체도시락은 야유회나 기업행사, 학교행사 등의 단체 모임에서 한 끼를 대신 하기 적합하다. 유에이씨(UAC)도시락의 단체 도시락은 다양한 가격대의 가성비 높은 도시락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구성 재료가 다양해 기호에 맞춰 원하는 식단의 도시락을 선택할 수 있다. 때문에 유에이씨(UAC) 도시반상 도시락의 최고의 가성비 높은 도시락으로 입소문 나기 시작하면서 단체 도시락 주문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상태다.

한편, 광주도시락, 전라도도시락 전문 업체 유에이씨(UAC)의 도시락은 월 정기 주문 등 장기간의 케이터링 같은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를 통해 주문 가능하며 전화 상담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