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쇼파전문매장 알려진 인천가구단지의 창고형가구할인매장인 ‘페다소파’에서 12월 연말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다소파는 가구를 제작, 판매까지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300평 규모의 넓은 매장에서 소파만 80여 종이 넘게 진열하며 판매하는 곳이다. 취급품목으로는 리클라이너소파, 패브릭소파, 코너형소파, 카우치소파, 사하라소파 등이 있다. 제작판매가 직접 이루어져 제조하고 판매자에게 바로 판매가 이루어져서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 유명가구브랜드의 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페다소파 관계자는 “현재 브랜드소파 납품업체로 20년이 넘게 브랜드에 소파를 납품하고 있다. 브랜드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동일한 품질의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며 “신제품 뿐아니라 브랜드 이월제품, 전시가구,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등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입주가구나 혼수가구로도 호평을 받고 있으며, 현재는 연말세일을 진행 중이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페다소파는포천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등에서도 접근성이 편리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으며, 김포가구단지와 부천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근처에 사는 사람들이라면 페다소파에서 진행하는 연말 맞이 세일을 통해 고품질의 쇼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페다소파 인천전시장에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