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수리 전문점 '아이픽스', 액정교체 수리 등 최신 기종 당일 수리 지원
상태바
아이폰 수리 전문점 '아이픽스', 액정교체 수리 등 최신 기종 당일 수리 지원
  • 이지민 기자
  • 승인 2019.12.0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 수리 및 맥북, 아이패드, 아이폰액정수리 등 다양한 기종의 수리를 진행하는 '아이픽스'가 xs맥스 등 최신 기종 또한 당일 수리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아이폰사설수리점 '아이픽스'는 정품 자재 활용, 신속한 수리 서비스, 철저한 점검 시스템 운영 등 다양한 수리 서비스를 진행하는 아이폰 수리 사설 업체로 알려져 있다. 빠른 수리 시스템을 운영해 애플 사용자의 불만 사항인 수리 기간에 걸리는 시간을 대폭 줄였다. 그리고 최신 기종 아이폰 11프로 시리즈부터 아이폰XS, 맥스, 플러스 기종까지 다양한 기종의 당일 수리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아이폰 액정 수리는 물론 통화 중 렉 걸림, 부팅 현상, 카메라 유리, 배터리 교체 등 아이폰 사용 시 빈번히 발생하는 여러 문제 사항을 아이폰 메인보드 수리를 통해 당일 수리하고 있다. 

그 밖에도 맥북 수리 및 아이맥, 아이패드 수리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맥북 수리의 경우 GPU 및 액정 수리, 데이터 복구, 펌웨어 해지, 맥북 초기화 등의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리를 할 수 있는 기종으로는 맥북 에어, 맥북 프로, 레티아 기종까지 가능하다.

또한, 상대적으로 수리 업체가 적은 아이패드 수리의 경우에도 아이패드 시리즈, 에어, 미니 시리즈 등 전 기종의 당일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픽스는 연신내, 은평구, 가산디지털단지역, 청라, 영등포, 여의도, 부천, 수원, 등 여러 지점에서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으며,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호응이 좋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이픽스 관계자는 “자사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주말 및 공휴일, 설날, 추석 명절을 포함한 365일 연중무휴 수리를 진행하며 아이폰 여행자보험 수리도 지원하고 있다”며 “아이폰, 맥북, 아이패드 수리 모두 할 수 있으며 중고폰 매입 판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픽스는 합리적인 가격의 중고폰 매입 시스템도 운영하는 곳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요즘 최신 기종인 노트9, 노트8, 플러스 기종 등도 바로 저렴한 가격에 중고폰 매입 판매가 가능하다고 한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