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점차 떨어지는 시기가 찾아오면서 난방기구를 지속적으로 가동하는 사람들이 늘었다. 당장 추위를 이겨내는 방법이지만 장시간 건조한 환경에 노출될 수 있다.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기침이 나오는 등 다양한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겨울철 적정습도를 유지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겨울철 적정습도는 일반적으로 약 40~50%로 알려져 있지만, 히터 등 난방기구를 자주 사용하게 되면 기준치보다 낮아질 가능성이 크다. 적정습도를 지키기 위해서는 가습기 사용이 좋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최근에는 안전성을 보유한 자연기화식가습기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이 나오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편한잠’에서는 자연기화식가습기 ‘하루모이스처’에 대한 한정수량 5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그 밖에도 공기청정필터를 할인 판매하고 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지급한다. 베스트 구매평 선정 시에는 9만원 상당의 미세먼지·온도·습도 측정기를 제공한다.

 

하루모이스처는 자연기화식 시스템으로 0.2~0.3nm 수분입자를 이루고 있으며 미세먼지보다 작은 크기로 오염될 우려가 발생되지 않는다. 700ml 하루 적정 용량으로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고 물 청소가 가능한 워터필터가 탑재돼 안전하다.

사무실가습기 하루모이스처는 항균처리 과정에서의 안전성을 입증하고 있다. 유해물질 불검출 인증, 미생물 오염도 인증 등을 입증받은 바 있어 신뢰할 수 있다. 또 흐르는 물에 세척이 가능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하루모이스처는 저소음BLDC모터로 아이를 키우는 가정집, 사무실, 침실 등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다. 공기청정으로도 이용이 가능해 사계절 365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물통을 완전하게 분리할 수 있어 세균의 번식 및 악취 부담을 덜어줘 사무실가습기로도 안성맞춤이다.

 

편한잠 관계자는 “하루모이스처는 전력량을 절약해 전기세 부담을 덜고 있으며 보조배터리로도 작동할 수 있다. 수분 입자가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작아 침전되지 않으며 사무실가습기로 호평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편한잠’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