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전통 외식 브랜드 ‘코바코’, 온 가족을 위한 육개장·돈가스 간편식 출시
상태바
21년 전통 외식 브랜드 ‘코바코’, 온 가족을 위한 육개장·돈가스 간편식 출시
  • 이지민 기자
  • 승인 2019.12.06 17: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11회 수상을 비롯해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 브랜드’ 8회 연속 수상에 빛나는 외식 브랜드 ‘코바코’에서는 최근, 고기가 넘쳐 흐르는 고기 폭탄 육개장과 함께 돈육의 비율부터 비교할 수 없는 상위 0.3% 프리미엄 돈육 YBD 돈가스 간편식을 출시해 많은 고객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그릇에 코를 박고 먹는다.’라는 말에서 탄생한 돈까스맛집 ‘코바코’의 육개장은 맛뿐만 아니라 간편식임에도 불구하고 고기를 넘치도록 넣어 언제나 배부르게 즐길 수 있는 고기 폭탄 육개장으로 간단한저녁메뉴나 자취생간단요리를 찾는 이들에게도 좋다.

포장을 뜯은 후 그대로 냄비에 끓여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코바코 육개장은 계란을 그릇에 푼 뒤 흩뿌려 먹거나 밥에 말아 먹게 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또한, 함께 출시된 돈가스는 최상위 돈육인 ‘YBD’로 만든 메뉴로 요크셔 품종(Y)과 버크셔 품종(B), 듀록 품종(D) 등 세 가지 종류 돼지의 장점만을 교배하여 만든 프리미엄 제품인데, 국내에서는 코바코만이 유일하게 유통을 진행하고 있다.

코바코에서 새롭게 출시한 돈가스는 먹기 전 다시 기름에 튀겨야 하는 일반 냉동 돈가스가 아니라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로 간편 조리를 할 수 있게 만들어진 HMR(Home Meal Replacement)이다. 약 190도의 에어프라이어로 5분, 다시 뒤집어서 5분, 총 10분이면 맛있는 돈가스를 맛볼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를 활용해 간편 조리로 3분만 돌려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러한 코바코 돈가스는 새롭게 만들어진 오리지널 소스, 허니콘 옷수수 맛 소스, 매콤달콤 소스, 아주 매운 소스 등 4가지 특제 소스를 통해 더욱 매력적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외식 브랜드 코바코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육개장과 돈가스는 온 가족이 간편하게 저녁 메뉴로 즐기거나 혼밥하는 이들이 간편하게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쉬운 조리법과 풍성한 양, 물리지 않는 매력적인 맛을 가지고 있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계기로 더욱 맛있고 간편한 식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2-08 17:08:15
대설은 음력 11월의 겨울절기로, 이날을 전후로 한국에서는 빙상놀이를 즐기기 시작하며, 누룩을 빚어 술을 담그고, 메주를 쑤고 장을 만들기 시작하며,동치미를 만들고, 몸보신을 위해 따뜻한 식사나, 따뜻한 음료, 만두.찐빵.군고구마같은 간식도 많이 먹는 때입니다. 가을 절기인 유교 명절 중양절의 국화철, 유교문화 24절기인 상강 전후의 단풍철도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절기로 접어들었습니다. 한국은 수천년간 세계종교 유교나라.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Royal 성균관대.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서울대는 주권.학벌없음. http://blog.daum.net/macmaca/2817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