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우수한 퀄리티와 최적화 된 관리 시설로 반려인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부산애견샵 미유펫이 분양 시 의료비 혜택과 책임 보상제, 무료 미용 케어, 호텔링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관리 중인 모든 견종, 묘종들을 최대 85% 할인 된 분양가로 선보이고 있으며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도 선보이고 있어 전국 지역에서 분양 문의를 받고 있다.

또한 가정견을 찾고 있는 반려인들도 미유펫에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해 거제, 양산, 일광, 송도, 의령 등 근처 경상남도 지역에서도 분양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유펫 관계자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아지, 고양이를 전문으로 분양 하고 있다"며 "처음 반려를 하게 되는 고객들이 보다 편하고 부담 없이 반려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분양뿐만 아니라 건강한 반려생활을 위해 힘쓰고 있어 모든 반려인들이 행복한 반려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미유펫은 자체 운영 병원 및 원스톱솔루션시스템으로 편리한 입양을 도와주고 있어 애견인, 애묘인들의 환영을 받고 있으며 분양 후 꾸준한 사후 관리를 돕고 있어 믿을 수 있는 분양으로 꾸준한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미유펫 관계자는 "현재 미유펫의 수요가 높은 견종으로는 비숑프리제, 치와와, 보스턴테리어, 차우차우, 폼피츠 등이 있으며 이외에 특이한 품종들도 만나볼 수 있고 수요가 높은 묘종으로는 페르시안 익스트림, 랙돌, 먼치킨밤비노, 데본렉스, 셀커크렉스 등이 있으며 가장 수요가 높은 품종은 브리티쉬숏헤어"라고 전했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 관계자는 "페르시안, 터키쉬앙고라, 스코티쉬폴드, 웰시코기, 프렌치불독 등 다양한 견종, 묘종을 선보이고 있어 원하는 품종으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기 편리하다"며

"혹여 찾는 품종이 없는 경우엔 1:1로 진행되는 맞춤 VIP 서비스를 유선으로 예약 분양을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국내에서 보기 힘들었던 희귀 품종의 입양부터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특별분양을 통해 폭넓게 만나볼 수 있는 미유펫은 전국에 지점을 두고 있어 가까운 곳을 통해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을 수 있고 호텔, 교배, 병원, 미용, 훈련 등 자체 동물병원 및 원스톱솔루션시스템으로 운영 중에 있어 건강한 반려동물을 만나볼 수 있다.

미유펫 관계자는 "분양뿐만 아니라 책임보상서비스, 애완동물용품할인, 무료미용케어서비스 등의 혜택도 받아볼 수 있어 각 지역에서 고객의 문의 및 방문 수요가 많다"며 "자세한 애견분양 및 분양가, 책임 보상제, 의료비 지원, 무료미용케어 호텔링 지원 등의 혜택은 연중무휴로 전화 유선으로 친절한 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