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7일 오픈하는 직수입 매트리스브랜드 딥어클락에서 호텔침대로 유명한 미국명품 메모리폼 매트리스, 포켓 스프링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저상형패밀리침대를 원가에 제공하는 기획전을 마련한다.

그 동안 국내 매트리스와 사이즈 표준규격이 다른 수입매트리스의 특성상 평상형 구조의 침대프레임 이외에 다양한 침대프레임 선택이 어려웠던 점을 고려해 딥어클락에서는 국내 5곳의 자체공장에서 가죽, 패브릭, 원목 등 다양한 고품질의 혼수침대 프레임을 맞춤제작해 오픈 이벤트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딥어클락의 대표 브랜드인 스턴스앤포스터는 호텔침대로도 유명한데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있는 템퍼와 씰리매트리스보다 프리미엄 라인으로, 습기에 강하며 통기성이 뛰어나 장시간 수면에도 쾌적하고 청결한 사용이 가능한 TENCEL 패브릭을 적용해 질 높은 수면환경을 제공하기로 유명하다.

또한 친환경 매트리스 브랜드로 지난 1929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유서 깊은 침구 브랜드인 에페다를 선보이며 친환경 매트리스 시장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에페다 매트리스는 유해 물질 없는 친환경 접착제를 사용해 제작되며, 생분해성 친환경 린넨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고 아코르 호텔, 바리에르 그룹, 를레&샤토 등 글로벌 호텔 체인 그룹과 파트너쉽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오픈 이벤트로 12월 한달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공기 청정기( 120만원 상당 )를 ▲2등 5명에게는 메모리폼토퍼(30만원 상당)를 ▲3등 15명에겐 프리미엄베개(15만원 상당)를 ▲4등 2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쿠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딥어클락은 일산파주, 김해부산, 대구(대구는 내년상반기 오픈예정)에 전국 5개 매장을 오픈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7시까지로 운영되며 각 매장에서  본인에게 맞는 1:1 맞춤 매트리스를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다. 

판매하는 제품의 라인업과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