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감상하기 위하여 제주도 여행을 찾는 이들이 많다. 제주도는 우리나라의 유명한 여행지 중 하나로, 저렴한 항공편과 이국적인 느낌의 자연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제주도의 여러 관광지 중 서귀포시에 위치한 중문관광단지는 한라수목원, 천지연폭포, 걸매생태공원 등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여러 맛집이 즐비해 있는 제주도의 대표적인 관광단지이다.

그 중 중문맛집으로 불리우는 대포동산횟집에서는 겨울 제철을 맞아 통통하게 살이 오른 대방어를 출시해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과 제주도민에게 제공하고 있다.

중문 맛집 '대포동산 횟집'은 자연산 횟집으로 사시사철 싱싱한 다금바리, 광어, 돌돔 등의 횟감을 매일 들여와 활어회를 제공한다.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과 함께 비린내 없이 즉석에서 조리하는 노하우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선사한다.

특히 지금은 제철 맞은 대방어회코스를 먹기 위한 사람들로 북적이는데 대방어회를 부위별로 도톰하게 썰어내어 먹기 좋게 올려준다. 이 밖에도, 여러 밑반찬으로 제주 특유의 해산물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맛집 중 하나이다. 

한편, 대포동산 횟집은 본관과 별관으로 나눠져 있으며 200석 이상을 마련하여 대가족여행이나 회사연수회 등 각종 단체행사장소, 단체모임장소로도 좋다. 또한 단체예약 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 외에도 제주맛집 '대포동산 횟집'은 콘도형펜션 '동산나라 펜션'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단체예약 및 펜션예약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검색 또는, 제주 서귀포 중문 맛집 '대포동산 횟집'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