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핫플레이스를 넘어서, 모든 이들의 연말, 연시 데이트 장소로 사랑을 받고 있는 연남동은 아기자기한 가게들과 다양한 음식들을 즐겨 볼 수 있어 데이트 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연남동 숲길부터 홍대까지 이어져있는 코스는 사랑하는 연인, 친구들과 꼭 둘러봐야 할 곳이 있다. 연남동에 즐비해있는 다양한 맛집중 유독 눈길을 모으는 곳이 있다.

 

바로 연남동 창작요리점 '카쿠시타'이다. 오랜 시간 연남동 맛집이자 창작요리 전문점으로 사랑을 받아온 카쿠시타는 그만의 분위기와 특별한 맛으로 데이트 및 소개팅 장소로 추천하며 연말, 연시 모임으로도 적합하다.

 

대표 메뉴로는 연남 세트가 있다. 연남 세트는 연남 카츠와 페파토리, 유린기 샐러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어 가성비가 좋다는 평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후냐후냐 오믈렛, 추운 겨울 따듯하게 즐길 수 있는 모츠나베도 눈길을 모은다.

 

연남동 창작요리 전문점 '카쿠시타'는 술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창작 요리점으로 '웰빙, 건강함'을 염두에 두고 진행한다. 염지 및 요리과정을 소금 대신 누룩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탄수화물 및 나트륨 함량을 최대한 배제해 칼로리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이에 연남 맛집 '카쿠시타' 측은 "일식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창작 요리점으로 남녀 간의 데이트 장소, 특별히 대접하고 싶은 소중한 손님을 모시는 맛집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 왔다"고 말했다.

 

그는 "베테랑 전문 셰프가 엄선된 식재료로 충실하게 음식을 조리하고 있다"며 "맛있고 품격 있는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고 자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