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각종 기념일이나 송년회 모임 등을 가질 때 많은 사람들은 분위기, 맛, 서비스 등을 고려하여 맛집을 찾아 모임을 갖고 오붓한 식사 분위기 속에서 평소에 못 했던 이야기를 나누며 한 해를 마무리 하곤 한다.

특히나 평소에 자주 접하지 못한 음식과 술도 한잔할 수 있는 곳으로 대게, 킹크랩, 랍스타 맛집 ‘대게나라 평택점’이 인근 지역 직장인들의 연말 회식 자리나 가족 외식 자리로 인기 몰이 중이다.

이곳 평택 맛집 '대게나라 평택점'은 자체 물류시스템을 가동하여 러시아산(대게,킹크랩), 캐나다산(랍스타) 등 청정지역에서 자란 특 A급 생물만을 직접 검수하고 공수하여 매장 1층 대형수족관에설치된 대게수산 매장에 살아있는 싱싱한 상태로 보관, 고객들에게 싯가를 적용하여 제공하고 있다.

또한 주문한 음식은 2층에 있는 분위기 좋고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구성된 대게나라 평택점 레스토랑으로 이동하여 상차림 비용만 지불 후 식사 할 수 있다.

지불한 상차림 비용에는 주문한 메인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게살죽을 비롯해 토마토샐러드, 해초, 사시미 등이 제공된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스테이크 및 탕, 볶음류 및 무침류, 게장볶음밥 등 배부르게 먹을 수 있도록 한 상 푸짐하게 차려진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 모임으로 조금 더 이색적이고 특별한 식사자리를 원한다면 넓직한 내부시설에 파티션홀과 단체석으로 구성되어 있는 대게나라 평택점에서 오붓한 시간을 가져도 좋을 듯 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