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캠퍼스, 무점포 1인 창업의 새로운 대안 이러닝 통합 LMS 솔루션 개발
상태바
이지캠퍼스, 무점포 1인 창업의 새로운 대안 이러닝 통합 LMS 솔루션 개발
  • 이지민 기자
  • 승인 2019.12.09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유아부터 초,중등은 물론 노년 층에 이르기까지 교육의 층이 두터워짐에 따라 이러닝 시장도 함께 확대되고 있다.

이러닝 시장이 확대되면서 온라인교육 사업을 준비하고자하는 움직임도 많아졌다. 하지만 두터운 연령층의 고객의 니즈에 맞춘 고퀄리티의 콘텐츠, 또는 콘텐츠 아이디어 등을 가지고있으면서도 이를 구체화시켜 사업으로 발전시키기에는 큰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사이트 설계, 구축부터 디자인, 콘텐츠 제작, 수급 등 높은 창업 초기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온라인 교육사업의 초기비용은 LMS 제작 및 구축과 콘텐츠 수급이 가장 큰 비용을 차지한다. 좋은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고 해도 LMS 기획, 설계 그리고 제작과정은 전문가의 도움 없이는 준비하기 힘든 부분으로 비용이 발생할 수밖에 없다.

이 모든 과정을 이지캠퍼스가 이러닝 사업 인프라와 소프트웨어, 플랫폼 제공을 통해 쉽고 빠르게 그리고 초기 비용 부담없이 온라인 교육 사업을 시작할 수 있게 했다.

이지캠퍼스는 온라인 교육 사업의 기반이 되는 LMS 개발, 임대는 물론 맞춤 제작까지 진행하며 웹 호스팅, 디자인관리, 보안, 시험, 과제, 수료, 강의, 수강생관리 그리고 매출관리까지 이러닝 사업에 필요한 모든 기능들을 포함한다. 또한, 콘텐츠 스트리밍 서버(CDN) 용량 300GB, 웹서버 용량50GB를 제공하는데 비해 월 서비스 이용료가 타사 대비 절반 가량의 저렴한 금액으로 가성비를 높인 획기적인 LMS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지캠퍼스의 LMS는 ‘나의 강의실’을 이용하는 수강생 뿐만 아니라 ‘학습관리시스템’을 이용하는 관리자까지 모든 사용자가 이용하기 쉽도록 직관적인 UI/UX를 적용시켜 컴퓨터 사용이 미숙한 이들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해 유아, 초,중등 교육과정은 물론 온라인 취미과정, 민간자격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교육분야에 활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단순 교육사이트를 넘어 클래스101, 탈잉, 유데미, 인프라와 같은 종합 동영상 강의 온라인 플랫폼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더욱 다양한 영역의 교육 사업에 활기를 더할 것으로 전망된다.

좀 더 자세한 견적 및 문의사항은 이지캠퍼스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