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헤파 13등급의 4중 카본 필터를 장착해 99.9%의 향균력을 자랑하는 제이코 차량용공기청정기가 필터를 최대 1년치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이코퍼레이션의 이정인, 김진 대표는 “환기를 하기에도 힘든 추운 겨울철에는 차량용공기청정기의 사용이 더욱 활발해진다"면서 "고객님들이 365일 더욱 편리하고 쾌적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사은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제이코 차량용공기청정기추천 제품을 구입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구매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진과 함께 정성껏 후기를 작성한 포토리뷰어를 매월 5명씩 추첨할 예정이며, 사은품으로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필터 3개를 증정한다.

제이코차량용공기청정기는 오존이 발생하지 않는 차량용공기청정기추천제품으로 5대균테스트와 유해논란성분테스트 등을 통과했다. 황색포도균, 페렴균, 농녹균, 대장균, 살모넬라균 등 총 5대 균 테스트에서 99.9% 정균 감소율을 보였으며 유해논란성분 테스트인 OIT, MIT, CMIT 테스트에서도 불검출 인증됐다. 전자파 적합등록 필증 역시 받았다. 

또한, 공기 중 머리카락, 꽃가루, 먼지 등 입자를 걸러낼 수 있으며 미생물, 바이러스와 같은 미세한 입자를 0.3um까지 걸러낼 수 있는 고효율 탄소 필터인 헤파13등급 필터를 사용했다. 미세한 필터망은 머리카락 및 큰 오염물질을 제거하며, 고밀도의 면은 먼지와 미생물을 걸러준다. 필터를 보호하는 이중 활성탄으로 프롬데이하이드, 벤젠 등 해로운 냄새도 흡수한다.  

효율성과 휴대성 면에서도 뛰어나다. 427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CARD 7.9m3/hr 수치로 대략 1시간당 7.9큐빅미터의 공간을 정화할 수 있는 송풍 팬을 장착해 효율을 극대화했다. 더욱 빠른 공기 정화가 가능하도록 동급사이즈 대비 큰 사이즈의 필터로 양방향에서 공기를 흡입한 뒤 상단으로 정화된 공기를 배출하며, 열에 강한 알루미늄합금 소재와 충격 흡수 설계 디자인을 적용했다.

TVOC센서를 장착해 미세먼지뿐 아니라 담배 냄새 및 새집 증후군의 주요 원인인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등 각종 유해가스까지 감지하며, 미세먼지농도가 0-30까지로 낮을 때는 초록색불, 31-80까지는 보통으로 노란색불, 81에서 150이상까지는 붉은색불로 나쁨이 표시 되어 차량 내 공기의 질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제이코퍼레이션의 이정인, 김진 대표는 “미세먼지 문제로 인해 다양한 소형 공기청정기 제품들이 출시되어 왔지만 실제 인증을 통해 검증된 차량용공기청정기는 많지 않아, 제품 개발을 결심하게 됐다”며 “혁신적인 제품 연구 개발을 통해 어른과 아이 모두 안전하게 숨 쉴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